▲사진제공: 소낭구 경주점

경주가구거리 소낭구 경주점은 2021년 새해를 맞이해 입주&신혼 혼수가구 구매를 계획하는  예비입주자와 신혼부부들을 대상으로 특별 할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경주가구단지 소낭구 경주점은 넓은 전시장과 유통 업체를 통하지 않고 국내에 직영공장을 운영하여 최소한의 원가와 마진으로 제품을 판매한다.  가구공장을 함께 운영하고 있기 때문에 1:1 맞춤 제작이 가능하고, 소비자가 원하는 디자인 및 목재, 컬러 변경이 자유로워  나만의 가구를 만들고자 하는 소비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이번 기획전에는 신혼가구와 혼수가구 그리고 입주가구에서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친환경 원목 침대 프레임과 원목 수납장,  원목 화장대, 원목 서랍장, 원목 식탁 등  다양한 공간별 가구도 새해 특별 할인에 들어간다.

또한 가족 구성원에 걸맞은 2인, 4인, 6인 사이즈의 세라믹식탁, 앤틱식탁, 패브릭소파 등도 다양하게 전시하고 있어 테이블 상판과 다리, 의자 세트를 직접 눈으로 확인하고 집안 분위기에 가장 잘 어울리는 제품으로 선택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다.

경주가구점, 경주원목가구, 경주 앤틱가구전문점으로 알려진 소낭구 경주점에서는 여러 가구매장을 돌아보는 부담 없이 한 곳에서 다채로운 가구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는 점에서 인근 포항, 대구 등 각지에서 매장을 찾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사진제공: 소낭구 경주점

소낭구 경주점에서는 자체적으로 소비자 입장을 고려하여 효율적으로 합의할 수 있는 범위 내에서 가격 조정을 하고 있다.  새해 할인 이벤트는 그동안 원목가구, 세라믹가구, 앤틱가구 하면 가격적으로 부담부터 느꼈던 소비자들의 발걸음을 가볍게 하고 있다. 

기능성 가구 제품인만큼 온라인에서 시각적으로만 보고 구매하는 것보다 직접 체험해보고도 저렴한 비용으로 구매할 수 있는 것이  스마트 쇼퍼의 길이 될 것이다. 

경주가구매장 소낭구 경주점은 “매일 소독과 방역이 이뤄지고 있으며 보다 안전한 쇼룸 방문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다. 가구 구매를 앞두고 계시는 분들이라면 안심하고 방문하셔서 확인해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소낭구 경주점은 주차시설을 갖추어 주차가 편리하며 오전 9시부터 오후 8시까지 운영된다.  소낭구 제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소낭구 경주점 블로그 및 전화 문의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