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가구단지 베니시모 더슬립 대전청주점이 1월 특가 세일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베니시모 대전청주점은 기능성 아쿠아클린쇼파 등 다양한 소파들을 대상으로 최신 트렌드에 맞는 디자인으로 전시, 오는 1월 25일까지 특가에 판매한다. 청주가구단지 내에서도 높은 품질을 자랑하는 제품을 보유하고 있는 만큼, 특가 세일 이벤트를 통해 합리적인 제품 구매가 가능할 것으로 기대된다.

청주가구단지 베니시모는 현재 템퍼페딕, 씰리, 밀리, 헤밍웨이 등 해외 유명 매트리스들을 선보이고 있다. 이와 같은 유명 매트리스는 휘발성 유기화합물인 VOCs에 안전한 매트리스들로 구성돼 있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베니시모 더슬립 대전청주점은 이외에도 아쿠아클린 소파 전문 매장으로서 정품 아쿠아클린 소파를 구매할 수 있다. 유럽 최대 섬유 기업 안티큐어 사에서 생산한 아쿠아클린 원단을 이용한 쇼파를 판매하고 있는 만큼, 청주가구단지를 방문하는 소비자들 사이에서 신뢰도가 높다.

특히 아쿠아클린 소파의 경우 청주가구단지 내에서도 보기 드문 친환경, 친인체 인증 제품으로 유명하다. 국제 섬유 테스트 기관인 OEKO-TEX 100에서 1등급을 받아 0~3세 미만의 영유아들이 사용할 수 있는 친환경 인증을 비롯해 친인체 인증인 PFC Free 인증을 취득한 것이다.

이외에도 품질이 우수한 패브릭 소파를 만나볼 수 있다. 청주가구단지 베니시모 더슬립 대전청주점은 기존 패브릭 소파의 최대 단점으로 꼽혔던 내구성을 완벽 보완한 패브릭 소파를 선보이고 있다. 땀, 견뢰도, 찢김 테스트를 비롯해 실생활에 접목 가능한 마틴데일 강도 테스트를 20만 사이클 버텨내 ISO 국제 표준 인증을 받은 제품이다.

청주가구단지 관계자는 “베니시모 더슬립 대전청주점은 오는 1월 25일까지 1월 특가 세일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유명 매트리스, 아쿠아클린 소파, 패브릭 소파 등 다양한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베니시모 더슬립 대전청주점은 청주가구단지 방문 고객들의 안전을 위해 코로나19 확산 방지 및 예방을 위한 1일 1회 소독, 환기 작업, 정기적인 방역을 실시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 참조, 유선 상담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