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2021년은 지난해에 이어 랜선 집들이, 방구석 콘서트, 홈트 등 휴식공간과 일하는 공간, 취미활동 공간의 경계가 무너지고 집이 주거라는 기본 기능에 다양한 기능이 추가된 레이어드 홈이 트렌드로 자리잡을 것으로 보인다. 

새로운 트렌드에 맞게 집을 새로운 공간으로 확장하려는 소비자들이 늘어남에 따라 시흥가구단지 블랑드코홈이 1월한달간 프리미엄 친환경원목가구를 평균가격대비 최대 40% 저렴한 가격에 선보이며 5차 공동구매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인천가구단지 블랑드코홈은 40여년간 수제가구공장을 운영한 가구장인이 런칭한 핸드메이드 원목가구 전문 브랜드로 디자인과 제조, 판매까지 직접 운영하고 있으며 원목에 대한 풍부한 지식과 수십년의 가구제작 노하우로 견고하고 튼튼한 가구를 생산하고 있다. 

또한 모든 공정이 국내에서 진행되며 디자인부터 설계를 거친 후 국내공장에서 제작되고 있기 때문에 소비자의 니즈에 따라 원하는 가구를 직접 제작하는, 맞춤형 주문제작과 인테리어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번 5차 공동구매 행사는 인천가구단지 블랑드코홈 시흥점 행사로 공식블로그를 통해 참여할 수 있는데 디자인 인테리어로도 손색이 없는 슈퍼싱글 사이즈 수납형 또는 평상형 침대와 퀸사이즈  수납형, 평상형 침대 중 선택 가능하며 평균 가격대비 최대 40%이상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이와 함께 기능성 패브릭쇼파 신제품 입고하고 추가 할인전을 진행하는 한편 모션기능이 추가된 4인용~6인용 카우치쇼파, 코형너형쇼파, 신소재 기능성 4인용 브릭소파와 주방을 더욱 심플하게 연출할 수 있는 6인용 세라믹식탁을 선보이고 있다.

인근 부평가구단지, 부천가구단지에서도 새해맞이 신제품 출시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다.

인천가구단지 블랑드코홈 관계자는 “1000평 규모의 매장에는 트렌드별, 섹션별로 나눠져 다양한 스타일의 가구가 인테리어 되어 있어 원하는 스타일의 가구를 한눈에 볼 수 있다”며 “올해도 실용성 높은 디자인의 가구를 품질과 가격 모두 만족시킬 수 있도록 계속해서 연구와 개발을 하며 매달 다양한 시리즈의 가구를 출시할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최대 40% 파격할인 고객감사 5차공동구매 세일을 진행하는 블랑드코홈 제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과 이벤트 일정은 공식블로그 및 인천가구단지점 전화 문의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