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목마루 내추럴오크 시공사례

프리미엄 원목마루를 생산하는 노바마루는 메이드인 코리아 원목마루 제조회사로 인테리어 업계에서 이름을 알리고 있다. 

노바마루 원목마루 중 가장 판매율이 높은 원목 패턴은 내추럴오크라고 칭한다. 내추럴오크는 참나무 원목을 가공해서 만든 마루로 착색없는 참나무  본연의 색이 아름다워 눈길을 끌고 있다.

내추럴오크는 노바마루의 원목마루 중 대표주자 격인 패턴이라고 할 수 있으며,  현재 출시된 S, W, M, ST, B, K 총 6종의 원목마루에 전부 포함되어 있는 패턴이다.  그 중에서도 가장 판매율이 높은 것은 원목마루 ST시리즈 내추럴오크이다. 

원목마루 W시리즈는 마루의 가로 세로 사이즈가 125X900으로 ST시리즈와 동일하지만,  ST 시리즈는 두께가 9T, W시리즈는 두께가 10T로 좀 더 두껍다.

▲광폭원목마루 내추럴오크 190*1900*12T 시공사례

그 밖에 광폭마루인 K시리즈의 내추럴오크에는 옹이가 포함되어 있다는 특성도 있다.  이러한 내추럴오크 원목마루의 특성은 각 시리즈마다 제각각이며 원목마루의 아름다움은 시공된 것을 확인해야 그 진가를 알 수 있다. 

경기도 남양주시에 위치한 구정하우징 인테리어 전시장에는 내추럴오크의 모든 시리즈가 전시되어 있다. 특히 광폭규격의 K시리즈 내추럴오크는 바닥 전체에 깔려 있어  광폭마루의 아름다움을 확인해볼 수 있다.

구정하우징에서는 노바마루, 한솔마루, 동화마루 등 전제품 시공이 가능하며 타일과 중문 등을 함께 구경하며 인테리어 시공에 대한 상담을 받을 수 있다.

구정하우징에서는 마루,인테리어필름 등 각 분야의 기술자 80여명의 직영 시공으로 진행되고 있으며 특허제품인 황토풀만을 사용하여  셀프인테리어를 원하는 소비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