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품질 좋은 제품을 저렴하게 구매하고자 하는 깐깐한 소비자들이 많아지면서 입주가구와 신혼가구에서 빠질 수 없는 템퍼매트리스, 수입메모리폼매트리스를 찾는 이들은 많아지고 있다. 그러나 대부분의 매트리스는 고가로 책정되어 있어 어쩔 수 없이 직구를 알아보게 되는 소비자들도 적지 않다.

직구는 저렴한 가격대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반면에 해외에서 배송되므로 배송기간에만 최소 한 달 이상이 걸리는 것이 일반적. 게다가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으로 인해 환율이 상승하고, 항공편 등이 중단되면서 배송료가 인상되거나 지연됨에 따라 현재 직구로 매트리스를 구매하는 것이 여간 어려운 일이 아니다. 이 때문에 국내에서도 직구 가격대로 매트리스를 구매할 수 있는 일산가구단지 매트리스 멀티샵 소파279의 할인 행사가 인기다.

소파279 관계자는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으로 인해 직구가 어려워지게 되면서 이번 달 입주를 앞둔 김포한강행복주택, 고덕하늘채시그니처, 고덕자이 입주자들이 입주가구 및 신혼가구 장만에 어려움을 겪고 있다."며 "당 매장에서 진행되고 있는 프로모션과 할인 이벤트를 통해 직구 가격대로 템퍼매트리스와 페르도미어, 네트, 베드보스, 슬럼버, 다이아몬드, 슬립279 등의 수입 메모리폼매트리스를 장만할 수 있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어 "일산가구단지 소파279는 템퍼 공식판매점으로 지정돼 있어 템퍼코리아 본사의 프로모션 혜택을 받으면서 자체적으로 진행하는 할인 혜택도 함께 받을 수 있다."며 "템퍼 페딕과 같은 병행 수입 제품이 아닌 덴마크 공장의 기술력으로 만들어진 정품 템퍼매트리스만을 선보이고 있으며, 소비자들이 매장에 방문하여 자유롭게 체험해보면서 병행 수입 제품과 현저한 차이를 느껴볼 수 있다."고 전했다.

일산가구단지 매장 관계자에 따르면 정품은 병행 수입 제품과 비교해 템퍼층이 75% 더 두꺼워 눕는 순간부터 일어날 때까지 사용자에게 최적의 편안함을 선사하고, 품질 보증이 되지 않는 병행 수입 제품과 달리 정품 제품은 약 10년 이상 품질 보증 서비스가 제공되는 등 큰 차이가 있기 때문에 템퍼매트리스를 장만할 예정인 소비자들은 필수적으로 그 차이를 확인해보길 당부했다.

소파279는 일산가구단지, 고양화전점, 파주운정가구단지점 대구엑스코점, 부산점, 김해점, 제주점 전국에 매장을 두고 있으며, 지점별 행사 내용은 상이할 수 있다. 자세한 행사 상품은 각 매장으로 문의하면확인할 수 있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