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패샤
사진제공= 패샤

 

패브릭쇼파 전문매장 패샤소파가 가구박람회급 체험관에 다양한 품목의 거실가구를 전시 및 1월 특가 추천이벤트 소식을 알렸다.

핸드메이드 소파와 천연원목가구 브랜드로 유명한 경기도광주가구단지 및 일산가구거리 패샤소파는 6인용 세라믹식탁 세트와 퀸사이즈 침대, 기능성 패브릭 소파를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고 밝혔다.

1월 1일부터 오는 31일까지 진행하는 새해 입주가구 및 신혼가구패키지 행사는 ▲4인용패브릭소파(모듈형 모델, 커버기준)와 ▲6인용 세라믹식탁(상판의자포함) ▲퀸사이즈 1500 (메모리폼&포켓스프링 선택) 침대를 298만원에 구입할 수 있다.

또한, 시흥가구단지와 인근 김해가구거리 중에서도 고객의 생활패턴과 취향에 맞는 가구를 컨설팅을 제공하고 직접 배송과 A/S 보장 및 고객 맞춤 상담을 진행을 하고 있다.

남양주가구단지 패샤에서 추천하는 메모리폼, 포켓스프링 퀸사이즈 침대와 원목,패브릭 침대는 국내에서 쉽게 접하기 힘든 명품호텔 컬렉션을 비롯한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매트리스로 직수입 시스템과 프레임 자체제작으로 질 좋은 가구를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공급하고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공장과 매장을 함께 운영하는 지점으로 가구제작 과정을 직접 눈으로 확인할 수 있어 3.5인용~6인용과 함께, 임팔라쇼파, 사하라소파, 모듈소파 등 유기화합물 검출이 전혀 없는 친환경공법의 소파와 천연 세라믹식탁, 명품 매트리스와 침대프레임을 부담 없는 패키지 가격에 체험해 보시 길 바란다”고 전했다.

1월 특가 이벤트 및 제품 관련 상세 정보는 공식 블로그 및 홈페이지, 영업시간은 전화문의를 통해 확인 가능하며 쇼룸 방문을 통한 1:1 맞춤 상담도 진행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