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에 원목가구 우드슬랩을 직접 제조, 생산하며 공장을 운영하고 있는 ‘우리목재 더내추럴’에서 2021년을 맞이하여 신년맞이 특가 이벤트를 구성한다. 

‘우리목재 더내추럴’에서 취급하는 메인제품인 ‘우드슬랩’은 원목가구를 가공하여 주방, 거실, 공부방 등 다양한 공간에서 자유롭게 활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이전까지는 드라마나 영화에서만 나오던 고급가구의 표본과도 같은 취급을 받기도 했다. 

그만큼 실내에 배치 시에 실내 인테리어의 품격을 급격하게 상승시키는 역할을 하고 있었다. 하지만 시대가 변했고 이제는 다르다.

우드슬랩 제품의 경우 현재 가장 적극적으로 사용하는 곳은 바로 ‘카페’ 다. 

우리목재 더내추럴에 따르면 대형 프렌차이즈 카페는 물론 개인이 운영하는 소규모의 개인카페까지 가릴 것 없이 이제는 우드슬랩을 적극적으로 활용한다. 

인테리어가 카페 선택의 중요한 요소로 자리잡게 되면서 우드슬랩과 같은 원목가구의 수요가 증가하게 되었고 예전의 고급가구 이미지 보다는 더 친근한 이미지로 변화하게 됐다.

우드슬랩이 고급가구로 인식이 되었던 가장 큰 이유는 당연하게도 ‘비싼 금액대’ 였다. 원목의 경우 해외에서 수입을 해야했고 제작 과정이 까다로워 여러 업체를 거쳐가야만 했다. 

그러다보니 업체간 이동하는 제조과정에서 발생하는 ‘중간마진’이 과도하게 발생하게 되었고 이는 높은 금액대와 질 낮은 A/S 서비스로 이어지게 된 것이다. 

하지만 소비자의 늘어나는 수요에 따라 ‘우리목재 더내추럴’은 변했다.

‘우리목재 더내추럴’의 경우 직접 제조공장을 운영하며 중간마진을 최소화할 수 있었다. 원목의 수입부터 제조, 생산, 마감까지 일련의 공정을 인천의 제조공장에서 모두 원스톱으로 진행한다. 

 

그렇기 위해서는 다양한 경험과 노하우들이 축적되어야 했고 창업주는 수많은 현장 경험과 지식을 토대로 공장을 운영할 수 있었다. 

직접 운영하는 공장에서 제품을 생산하자 당연히 품질과 관련된 부분에서도 더욱 꼼꼼해질 수 밖에 없다. 모든 작업과정의 단일 책임자이기 때문이다.

‘우리목재 더내추럴’의 원목가구, 우드슬랩의 경우 경기도 일산 소재의 전시장에서 거품 빠진 금액으로 구입이 가능하다. 수많은 업체를 거치며 발생되는 중간마진의 거품만 빠져도 마진 없이 저렴한 금액으로 적용이 가능해진다. 

게다가 신년맞이 할인행사까지 진행하고 있으니 우드슬랩 홈바, 우드슬랩 책상 등 다양한 제품들을 구경이 가능하다.

이러한 ‘우리목재 더내추럴’의 우드슬랩 판매 전시장은 현재 경기도 일산에 자리하고 있다. 

우드슬랩뿐만 아니라 다양한 종류의 원목가구들을 함께 전시 및 판매하고 있으며 대표 포털사이트에 ‘우리목재 더내추럴’을 검색하여 홈페이지와 블로그를 확인 가능하고 더욱 상세한 할인 정보를 받아볼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