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43번가아울렛
사진제공= 43번가아울렛

우드슬랩식탁, 테이블 전문 판매업체인 ‘43번가아울렛’에서 소비자에게 한걸음 더 친근하게 다가가기 위하여 2020년 공식사이트를 정식으로 개편 및 2021년 신년을 맞이하여 우드슬랩 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43번가아울렛’은 일산가구단지의 우드슬랩 전문 판매업체인 만큼 다양한 구매 혜택을 보유하고 있다. 소비자의 입맛에 딱 맞는 사이즈로도 주문제작이 가능하며 카페와 같은 업체에서 대량구매시에는 그에 걸맞는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이는 ‘43번가아울렛’이 우드슬랩 공장을 운영하며 직접 100% 국내 자사공장에서 생산이 이뤄지기 때문인데 원목수입 > 원료가공 > 원목가공 > 본사판매까지 모든 공정이 철저하게 일괄적으로 관리되고 있다.

우드슬랩 공장에서 이뤄지는 생산 과정은 크게 원목 구입 이후에 원목 제재, 1차 평잡기 과정을 거쳐 표면 연마 그리고 샌딩, 마지막으로 우레탄 코딩 작업으로 이루어져 있다. 

그런 만큼 작은 규모의 업체에서는 자체적으로 진행이 어려우며 필수적으로 중간 생산과정에서 불필요한 요소들이 포함되게 된다. 우드슬랩이 비싸다는 인식이 생긴 이유다.

‘43번가아울렛’의 한 관계자는 “많은 사람들이 우드슬랩을 비싸고 고급스러운 곳에서만 사용하는 가구라고 인식하는 경향이 있다. 하지만 제조 공정에서 불필요한 요소를 제외한 우드슬랩의 가격은 결코 다른 종류의 테이블들과 비교해서 부담스럽지 않다. 많은 소비자분들이 이러한 사실을 인지하고 조금 더 우드슬랩에 대해서 친숙한 감정을 가져준다면 좋을 것 같다.”고 전했다.

일산가구단지에 위치한 43번가아울렛의 오프라인 매장은 덕이동에 위치하고 있으며 방문이 어려운 경우에는 온라인매장을 통해서도 방문이 가능하다.

다만, 실제 온라인스토어에 등록되어 있는 상품보다 더 다양한 상품을 두 눈으로 보기 위해서는 오프라인 매장 방문이 필요하다.

43번가아울렛과 우드슬랩에 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검색창에 ‘43번가아울렛’을 검색하여 공식홈페이지와 온라인스토어에서 확인해볼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