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수원동탄가구단지 루헨퍼니처는 통가죽 소파 및 미국 직수입 매트리스 전문매장으로 미국 유명 매트리스와 함께 유럽 호텔침대를 새해 신축년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에는 템퍼 침대와 호텔 매트리스로 입소문난 영국 슬럼버랜드 매트리스도 할인 상품에 선정되어 방문객들의 관심을 더 끌고 있다.

국내에서 자체 개발한 고급 패브릭 기능성 원단인 아디지오 출시와 함께 새해맞이 리뉴얼로 베스트 제품 통가죽쇼파 및 기능성 패브릭 소파 할인 행사를 진행하고 있으며, 진열상품은 최대 50%까지 할인된 금액으로 제시하고 있어 침대와 식탁, 소파를 최저가에 제공한다고 밝혔다.

오산가구단지 루헨퍼니처 매장은 친환경 자재와 내구성이 좋은 안전한 내장재만을 사용하여 제작한 가죽 쇼파 및 기능성 패브릭쇼파 맞춤 제작전문 브랜드로 고품질의 침실, 거실가구 구입을 원하시는 소비자를 대상으로 하여 고급 가구 할인 이벤트도 함께 진행중이다.

또한 이번 주말에 매장에 방문하시는 방문객에게는 특별한 사은품을 제공하며, 일정금액 이상 구입을 하실 경우 고퀄리티 메모리폼 베게 2개를 증정하고 있으며 구매자 한정으로 스타벅스 커피 쿠폰 증정 이벤트도 진행중이라고 전하였다.

안산, 평택가구단지 루헨퍼니처에서는 자체 개잘한 프리미엄급 아다지오 원단으로 발수 및 방수 기능을 한단계 더 강화 시켜 패브릭소파 오염도를 줄이고 마모 강도 및 일관 견뢰도를 높혀 고퀄리티의 기능성 패브릭 원단의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그리고 우수 국내산 샤무드 5mm 통가죽 원자재, 독일 플라츠사 바흐 원단을 적용했으며 Frabo 이태리 본드와 사면대 패목, EO합판, 2~2.2mm 내추럴 가죽 및 독일 헤티히 하드웨어를 삽입하였다. 이렇게 고급 내장재들로 제작한 소파는 제품 바닥면에 위치한 자크형 아이홀로 구매자분들이 직접 확인이 가능하다.

새해에도 코로나19 대확산으로 인해 월별 가구 소매 판매가 예년보다 월 평균 약 15% 이상 증가한 것으로 밝혀진 가운데 거실가구, 침실가구 소비가 아주 활발해진걸 알 수 있다.

이에 수원동탄가구단지 루헨퍼니처에서는 코로나19 위기극복에 동참하며 쇼룸의 매시간 주기적인 환기를 진행하며 전화를 통하여 쇼룸 방문 예약을 할 경우 1:1 맞춤 상담이 가능하도록 30분 간격으로 방문 예약제도를 시행중이라고 전하였다.

루헨퍼니처 수원동탄점은 2021 새해 기념으로 다양한 사은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고 전하였다.  제품 문의와 매장 방문을 위한 안내사항은 공식 블로그 및 매장 대표 번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