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최근 서울, 경기등 수도권 지역에서 입주가 시작 되면서 이사 가구, 혼수 가구 등을 체험해보는 소비자들의 방문이 꾸준히 증가하고 있는 추세다. 

이러한 가운데 기능성 패브릭쇼파 맞춤제작 전문 루헨퍼니처 수원동탄점 에서는 2021년 새해맞이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현재 마진을 최소화한 할인율을 진행하며 쇼룸에 전시된 상품을 대상으로 하여 최대 50%까지 할인된 금액을 제시하며, 이번 프로모션을 통하여 가죽쇼파 외에도 맞춤가능한 세라믹 상판 식탁, 독일 틸먼 매트리스 등을 저렴한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다.

안산, 오산가구단지 인근 루헨퍼니처는 고객의 요구에 맞는 맞춤 서비스를 선보이기 위하여 원단, 컬러 선택과 공간에 맞는 사이즈로 제작을 하며, 호텔 침대 매트리스 등 수입 브랜드를 꼼꼼하게 비교해보고 체험할 수 있다.

그 밖에도 루헨퍼니처 수원동탄점은 쇼파, 침대, 식탁 제품을 보유하고 있기에 고객 취향에 맞는 신혼집 가구, 입주 가구 등과 거실가구, 침실가구를 구입할 수 있다. 분당가구단지에서는 제품별 전문 상담원이 상주하고 있어 1:1 맞춤 상담을 원칙으로 실시하고 있다. 

용인가구단지 관계자는 “루헨퍼니처 수원동탄점에서 현재 진행중인 2021년 신축년 맞이 할인 이벤트로 쇼룸에 진열되어 있는 소파, 식탁, 침대를 부담없는 가격으로 제시하고 있으며, 최대 50%까지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는 두 번다신 없을 기회”라고 전하였다. 

패브릭 쇼파, 호텔 침대 전문 상담원이 인테리어에 어울리는 제품위주로 상담을 진행하며 리클라이너 쇼파, 모션 소파, 역시 할인된 금액으로 구입이 가능하다.

이번 주말 시행되는 새해 맞이 추가 사은이벤트를 통해 저렴한 가격과 혜택을 받을 수 있는 기간이며, 국내 자체 생산라인을 보유하고 있어 사후서비스 및 A/S도 가능하다. 

루헨퍼니처의 위치는 수원동탄가구단지 인근에 자리 잡고 있으며, 자세한 내용 및 예약 상담은 해당 홈페이지 및 대표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