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최근 집 안에서 생활하는 시간이 늘어남에 따라 집 안 인테리어에 대해 생각하는 소비자가 늘고 있다. 외출이나 여행 등 소비가 줄어들어 인테리어 쪽에 관심을 보이는 경향이 늘어나고 있고, 밝고 화사한 색상으로 거실을 꾸미고자 하는 이들이 많아지고 있다. 

이는 밝은 컬러로 스트레스 완화하고 거실에 포인트를 줘서 이색적인 공간을 완성하기 위함으로 분석되고 있다. 

사회적 거리두기 등 비대면으로 사람들을 만남에 따라 랜선 집들이와 각종 SNS를 통해 자신의 삶을 들어내면서 인테리어가 중요해지고 있다. 이에 가구소임에서는 아쿠아클린소파 패브릭소파 등 다채로운 컬러감으로 색다른 공간을 연출할 수 있는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아쿠아클린소파는 다양한 컬러감으로 인해 개개인의 취향에 따라서 폭 넓게 선택해 볼 수 있으며 디자인도 고급스러워 거실에 포인트를 주기 충분한 아이템이다. 또한 기능성까지 겸비하고 있어 편안하고 실용적으로 사용해 볼 수 있다. 

아쿠아클린소파 패브릭소파는 오염 관리가 쉽고, 내마모성도 뛰어나기 때문에 반려동물과 함께 생활을 해도 문제 없으며 아이가 있는 집에서도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다. 다양한 제품들을 만날 수 있는 가구소임은 부담없는 가격대로 아쿠아클린소파 패브릭소파를 구매해 볼 수 있으며 전문가와의 상담을 통해 집에 가장 잘 어울리는 제품으로 구매 가능하다. 

업체 관계자는 "요즘 트랜드에 맞춰 아쿠아클린소파 패브릭소파 등 다양한 제품들이 구비되어 있으며 저가부터 고가까지 가격대도 다양해서 개개인의 예산에 맞춰 구매 가능하다. 배송 및 사후 관리도 철저하게 받아 볼 수 있어 안심하고 만날 수 있으며 새해 맞이 특가전 등을 통해 혜택까지 풍성하게 누려 볼 수 있다" 고 전했다.

가구소임은 파주시 교하로에 자리하고 있으며 아쿠아클린소파 패브릭소파 이외에도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