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일산가구단지와 인천가구단지 하남가구단지의 수입매트리스 전문 매장 ‘슬립시티’가 2021년 새해맞이 템퍼매트리스 등 수입매트리스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슬립시티는 미국 법인과의 딜러쉽 계약으로 유통마진을 최소화했기 때문에 현지 출고가와 비슷한 가격으로 미국 직수입 매트리스 상품들을 만날 수 있다. 또한 모든 종류의 매트리스 전시상품을 고객이 매장에서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했다는 점이 특징이다.

해당 매장의 할인 혜택 확대적용을 통해 슬립시티를 방문하는 모든 고객들은 행사 기간 동안 템퍼매트리스와 씰리매트리스를 비롯해 스턴스앤포스터, 썰타 등 인기 수입매트리스 브랜드의 제품군을 저렴하게 구매가 가능하다.

한편, 국내 최대 규모 수입매트리스 전문업체 슬립시티 관계자는 “당사는 하남가구단지를 비롯해 인천가구단지, 일산가구단지 등 80여개 이상의 전국 주요 가구점에 납품을 담당하고 있다” 며, 패밀리침대 전동침대 모션베드 호텔침대 등 소비자가 직접 희망하는 소재나 사이즈, 디자인을 선정해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병점역 아이파크 캐슬, 성복역 롯데캐슬 파크나인 2차, 남양주시 별내역아이파크스위트, 포레나 노원, 안산 그랑시티자이2차, 수원 포레나광교, 평택 더샵 센트럴파크, 평택 힐스테이트 지제역, 시흥 대야동 파크자이 등 입주가구뿐만 아니라 일반 소비자에게도 적용한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