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일산가구할인매장 루모스가 미국 유명 가구브랜드의 수입 침대를 20~55%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는 슈퍼세일1 행사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템퍼, 씰리 등 미국 현지 인기 브랜드만을 취급하는 국내 최대 수입 매트리스 전문업체 루모스는 현재 1월 한달간 슈퍼세일1 행사를 통해 퀸침대, 슈퍼킹매트리스 등 주요 제품에 대해 대대적인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루모스는 미국 현지 법인과 딜러쉽 계약 체결로 유통마진을 최소화해 합리적인 가격대로 제품을 공급한다. 이와 같은 가격 경쟁력을 바탕으로 현재 해외 수입매트리스를 유명 호텔은 물론이고 안산가구단지를 비롯한 고양가구단지 등 전국 80여개 주요 가구단지에 납품하고 있다.

다양한 종류의 침대매트를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루모스는 오직 수입 정품만을 취급하며 매트리스 제품 구매 시 고객이 매장에서 직접 누워 보는 것은 물론, 수면전문가와의 1:1 상담을 통해 맞춤 매트리스 제품을 추천받을 수도 있다. 

더불어 개인의 취향에 맞춰 침대 프레임의 색상, 높이 등을 주문 제작할 수 있다. 주문제작이 이뤄짐에도 공장원가 그대로 출고되기 때문에 비용적인 측면에서도 가성비를 갖췄다.

뿐만 아니라 루모스는 국내 최장 기간인 10년 무상보증 워런티를 적용했으며, 이와 동시에 전국 가까운 매장 어디에서나 간편하게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체계적인 A/S 시스템을 구축하고 있다.

머니투데이 ‘2020 대한민국 소비자만족지수 1위’에서 침대/매트리스 분야 대상을 수상한 루모스의 1월 슈퍼세일1 할인 행사 관련 자세한 내용은 대표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해볼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