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홈인샵
사진제공= 홈인샵인테리어

과거에 비해 가족의 형태가 다양화되면서 가족 구성원에 최적화된 공간을 꾸미고자 아파트리모델링을 계획하는 이들이 늘고 있다.

특히 가족 구성원이 많은 세대의 경우 실용성 있는 공간을 조성하는 게 중요한데, 이때 인테리어 리모델링을 거치면 불필요한 공간을 보다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게 된다는 장점이 있다.

아파트리모델링 및 인테리어 토탈 업체 ‘홈인샵(HOME IN SHOP, 대표 성주환)’은 가족 구성원을 배려한 맞춤형 인테리어를 선보이고 있다. 가족 모두의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한 쾌적하고 섬세한 공간으로 실내에 들어섰을 때 편안한 분위기 속에서 온전히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실용적이고 아늑한 인테리어를 선사한다.

홈인샵인테리어 측에 따르면, 과거 아파트리모델링은 헌 것에서 새 것으로 바꾸는 단순한 개념이었지만 최근에는 이러한 개념을 넘어서 개개인의 개성과 취향을 담은 인테리어를 만드는 개념으로 한층 더 업그레이드되었다고 한다.

이에 따라 홈인샵은 고객과의 1:1 맞춤 상담을 토대로 전반적인 인테리어 방향을 설정하고 시공 중에도 지속적으로 소통함으로써 완성도 높은 공간을 연출하고 있다. 또한 홈인샵은 고객의 선택을 최우선으로 여기며 부분적으로 보완할 부분을 제시하는 정도로만 개입한다.

인테리어 건축 전문 홈인샵은 오랜 경험과 다수의 현장 경험, 관련 지식을 겸비한 전문가들로 이뤄졌다. 젊은 디자인 감각으로 최신 트렌드와 자사의 독창성을 결합한 새로운 인테리어 디자인을 보여주고 있다. 또한, 3D 시안을 통한 디자인 설계와 기본에 충실한 성실 시공을 원칙으로 하고 있다.

홈인샵인테리어 성주환 대표는 “아파트리모델링은 그저 기존의 것을 감추는 것이 아니라, 기존의 것을 완전히 제거하고 새롭게 변화를 주는 작업이기 때문에 우수한 디자인 감각과 기술력을 필요로 한다”라며, “자사는 건축디자인대상을 수상한 회사로서 고객 맞춤 시공을 진행한다. 현재 서울, 경기 등 수도권 지역 무료 방문견적 서비스를 제공하니 많은 관심과 이용 바란다”고 전했다.

홈인샵인테리어의 포트폴리오 및 시공 사례는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며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등록 후 시공 의뢰 및 문의를 해볼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