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흥가구단지 루헨퍼니처 동탄점은 패브릭소파 및 수입매트리스 전문매장으로 미국 직수입 매트리스와 함께 영국황실인증 호텔매트리스 대상으로 2021년 신축년 특가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이번 할인행사에는 새롭게 출시된 고기능 패브릭 원단인 ‘알타’ 출시를 기념해 호텔 침대로 유명한 영국매트리스인 슬럼버랜드를 포함, 2021년 리뉴얼로 인기 패브릭쇼파 및 프리미엄 통가죽 소파 할인을 진행하고 있다. 

이에 따라 전시제품을 대상으로 최대 50%까지 저렴한 가격으로 할인 행사를 진행하고 있어 다양한 쇼파 와 침대 매트리스를 최저가에 구매가 가능하다고 밝혔다.

수원동탄가구단지 루헨퍼니처 매장은 친환경 및 고급스런 내장재를 사용한 통가죽 쇼파 및 기능성 패브릭쇼파 전문 브랜드로 고품질 가구 구입을 원하시는 소비자를 대상으로 해 고급 소파 특별 할인 이벤트도 함께 진행을 하고 있다.

루헨퍼니처 수원동탄점 측은 "평일에 방문하는 고객들에게는 특별사은품을 제공하고, 일정금액 이상 구입 시 고급 메모리폼 베게를 증정하고 있으며, 후기 등을 정성스럽게 작성해주시는 고객님들에게는 스타벅스 커피 쿠폰 등 다양한 선물 증정 행사도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안산, 오산, 평택가구단지 루헨퍼니처에서는 고기능 신소재 ‘알타’ 원단으로 발수 및 방수 기능을 강화 시켜 쇼파 오염도를 최소화 시키고 향균에 강한 원단으로 선보이고 있다.

또한, 우수 국내산 샤무드 5mm 내추럴 통가죽 원자재, 독일 플라츠 社 바흐 원단을 적용했으며 Frabo 이태리 본드와 사면대 패목, EO합판, 2~2.2mm 이태리 통가죽 및 독일 헤티히 하드웨어를 탑재하였다. 이렇게 다양하고 괜찮은 내장재들을 토대로 제품 바닥면에 위치한 자크형 아이홀로 확인이 가능하다.

루헨퍼니처 수원동탄점은 2021 신축년 기념으로 추가적인 사은 행사도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자세한 정보와 문의사항이 있을 경우에는 공식 블로그와 매장 방문 및 혹은 유선전화로 확인할 수 있다.

수원가구거리 루헨퍼니처에서는 코로나19 위기극복을 위해 방문 주기적인 환기를 진행하고 있으며 전화를 통해 쇼룸 고객 방문을 할 경우 미리 예약하고 방문을 할때, 쇼룸 고객 방문시간을 미리 예약하고 맞춤 상담이 가능하도 방문 예약제도 실시하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