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굿베드
사진제공= 굿베드

최근 숙면에 대한 소비자들의 니즈가 높아지면서, 탄성, 색상, 내구성 뿐만 아니라 인테리어 효과까지 고려하여 신혼침대를 구매하고 있다.

이런 소비자들의 니즈에 맞춰 수입매트리스에 관심을 보이는 예비 신혼부부들이 있다. 덩치가 크고 체액이 많은 미국인의 특성상 매트리스의 평균 내구도가 국내보다 상대적으로 튼튼하기 때문에 장기간 무리없이 사용이 가능하다는 점도 수입매트리스가 관심을 받는 이유중 하나일 것이다.

이러한 수입 매트리스의 경우 직구를 통해 많이 구매를 하시는데, 직구의 경우 배송이 오래 걸리고, 가품의 위험이 있다.

이런 점을 해결하기 위해 대구에 위치한 수입매트리스 전문점 ‘굿베드’는 제공하는 모든 제품들이 Certifur-us 친환경인증마크 검사 후 출고되는 미국 생산 내수용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고 밝혔다.

또한 1:1 맞춤 컨설팅을 통해 체형, 수면습관 등을 상담하고 신혼부부들의 예산에 맞는 매트리스를 구매할수 있으며, 디자인을 전공한 사장님을 통해 신혼집 인테리어까지 고려한 프레임, 원단을 소개 받아 구매할 수 있다.

이런 상담을 통해 일반적으로 많이 알려진 씰리, 템퍼 브랜드 뿐만 아니라, 프리미엄 라인인 에어룸, 클러프트까지 다양한 매트리스를 쇼룸에서 직접 체험하여 구매가능하다.

사진제공= 굿베드
사진제공= 굿베드

관계자는 "2021년 새해를 맞이하여, 결혼하는 예비신혼부부와 신축주거단지 입주 가구를 위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으며, 고급메모리폼 베게, 방수커버를 포함 구매 제품에 따라 퀸사이즈 이상 구매하시는 모든 분들에게 수퍼싱글 매트리스를 사은품으로 지급하는 1+1행사를 포함, 전시 상품의 경우 최대 70% 할인 된 가격에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중"이라고 전했다.

좀 더 자세한 문의는 대구 동구 롯데아울렛 인근에 위치한 대구점, 용인 어정가구단지에 위치한 용인점 각 매장으로 전화문의 혹은 방문상담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