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엔드 가구 브랜드 ‘바르사켄(Bareusaken)’은 아늑한 침실을 조성할 수 있는 호텔형침대와 더불어 수면의 질을 높여줄 매트리스 등을 선보이고 있다.

고객 개개인을 위한 맞춤 제작 서비스로 저상형침대프레임, 슈퍼싱글프레임 등 다양한 상품을 제공하고 있으며 고객 만족도 향상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다.

바르사켄은 30년의 기술과 노하우로 완성된 매트리스 업체다.

수원 본점과 분당점 2개 지점을 통해 고객과 소통하고 있으며 어느 지점에서나 동일한 상품과 서비스를 만나볼 수 있다. 업체 측은 코로나19 사태에도 불구하고 우수한 품질과 합리적인 가격대를 내세우며 급속도로 성장세를 이루고 있다고 설명했다.

바르사켄은 꾸준한 제품 개발 및 품질 관리에 집중하고 있다. 아울러 체계적인 자체 공정과 정직한 가격 책정으로 양질의 가구를 부담 없는 가격에 구입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침대매트리스는 NASA 우주복에 사용되는 고밀도 소재로 제작돼 외부 충격 흡수에 용이하고 신체에 맞게 변형된다. 제품에 따라 캐시미어 원단, 에코폼(바이오폼), 견면, 독립스프링, 방염 원단 등을 차등 적용하고 있으며 SS, Q, K, LK, KK 등 다채로운 사이즈 구성으로 사용 인원에 맞게 자유로운 선택이 가능하다.

브랜드에서 판매 중인 모든 매트리스와 프레임은 개인별 취향에 따라 조합하여 나만의 침대를 만들 수 있다. 매트리스와 프레임 사이즈는 모두 조절이 가능하고 특히 침대프레임의 경우 LED 조명, 협탁, 콘센트 등을 추가로 선택할 수 있다. 무엇보다 1500mm 정도의 높은 헤드 프레임으로 인테리어 효과까지 누릴 수 있다.

바르사켄 수원 본점ㆍ분당점 관계자는 “자사에서 판매 중인 침대매트리스와 저상형침대프레임, 슈퍼싱글프레임 등의 제품은 모두 1:1 커스텀이 가능하며 침실 인테리어에 따라 호텔형침대로도 제작할 수 있다”라며, “자체 제작하는 것은 물론, 각종 테스트를 통해 환경 유해물질 불검출, 친환경 무독성, 라돈 검출량 기준치 이하 등에 대해 확인을 받은 바 있으니 안심하고 이용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바르사켄은 브랜드 품질 보증서를 통해 구매일로부터 3년간 무상 A/S, 이후 14년간 유상 A/S를 지원하고 있다. 오프라인 전시장에서는 다양한 상품을 직접 체험, 비교해보고 전문 상담원을 통한 1:1 맞춤 제작 및 문의가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바르사켄(Bareusaken) 대표전화 및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