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수입 매트리스 전문매장 '루모스'가 킹침대, 매트리스킹사이즈 등 신혼침대 추천 제품을 20~55% 할인된 가격(제품별 상이)에 선보이는 1월 한정 초특가 행사 ‘슈퍼세일1’을 진행 중이다.

루모스의 슈퍼세일1은 이달 말까지 실시되며, 특가 행사 상품에는 씰리, 템퍼페딕, 스턴스앤포스터 등 인지도 높은 미국 유명 브랜드의 명품침대 제품이 포함된다. 할인율은 제품별로 상이하다. 

업체 관계자는 “미국 수입 명품침대를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라면서 “신혼침대를 장만하려는 신혼부부라면 루모스 매장을 방문해 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전국 주요 가구점에 수입 매트리스를 납품하는 국내 최대 규모 수입가구 전문업체 루모스는 미국 법인과의 딜러쉽 계약으로 유통마진을 최소화했기 때문에 현지 출고가와 비슷한 가격으로 미국 직수입 매트리스 상품들을 만날 수 있다. 

루모스는 매장 내에 상주한 수면전문가와 상담을 통해 제품 추천을 받아볼 수 있으며, 패브릭침대프레임 등 모든 매트리스 전시상품을 고객이 직접 체험해보고 선택할 수 있다. 또한 침대프레임을 고객이 원하는 스타일로 주문 제작할 수 있다. 

사후관리 역시 철저한데, 10년 무상 보증을 실시하고 있어 제품 하자나 고장의 염려없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머니투데이 ‘2020 대한민국 소비자만족지수 1위’에서 침대/매트리스 분야 대상을 수상한 루모스의 슈퍼세일1 행사 관련 상세한 정보나 문의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