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부산가구단지 ‘구평가구단지’는 신혼, 입주, 이사가구들 대상으로 새해맞이 집중세일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새해맞이 집중세일 행사를 진행하는 부산 경남 대표 가구단지 ‘구평가구단지’는 다 수의 유명브랜드가구, 대형가구 아울렛 매장, 우수 중소기업가구들이 모여 있는 곳이다. 이에 한 눈에 다양한 인테리어디자인과 품질, 가격 비교가 가능한 최고의 조건을 갖춘 멀티공간이기에 시간도 절약할 수 있다. 
 
‘구평가구단지’에서는 소파, 테이블, 식탁 등 거실 및 다이닝룸에 필요한 가구를 비롯해서 침대, 장롱, 서랍장 등 생활에 꼭 필요한 제품들도 함께 구경할 수 있다. 또한 원목, 패브릭, 가죽 등 다양한 재질의 실용적인 제품까지 다양한 가구를 한 곳에서 둘러볼 수 있다.

‘구평가구단지’ 전 매장은 매일 소독과 방역이 이뤄지고 있고, 입장하는 손님께도 체온 측정을 통해 안전한 쇼룸 방문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다.

부산가구단지 ‘구평가구단지’는 맞춤 제작으로 공간에 따라 원하는 디자인 가구를 선택할 수 있고, 집의 분위기나 인테리어를 고려해서 제품을 선택하고 공간에 맞게 맞춤 제작할 수 있다. 

이번 새해맞이 신혼-입주-이사가구 집중세일 행사를 통해 신규아파트 입주를 기다리시는 입주민들도 입주가구 공동구매 진행으로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입주 준비를 할 수 있다.

‘구평가구단지’ 관계자는 “이번 새해맞이 신혼-입주-이사가구 집중세일 행사를 통해 신규아파트입주를 기다리는 입주민들이 합리적인 가격에 입주 준비가 가능”라며 “이번 새해맞이 할인 행사를 통해서 방문하는 모든 분들이 합리적인 가격에 좋은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가 될 것”이라 전했다.

매 월 다양한 가구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지만, 특히 주말 방문고객 계약에는 추가할인혜택이 제공될 예정이다.

‘구평가구단지’가 준비한 새해맞이 신혼-입주-이사가구 집중세일 진행에 해당 가구점들로는 우아미가구, 이갤러리’ 등 상기 이미지 8개 가구점들로 진행된다. 또한 전시장마다 상담에 도움을 줄 전문가들이 상주하고 있고, 또 다른 다양한 할인진행 이벤트도 있으니 전시장으로 직접 방문하면 보다 더 자세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행사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직접 방문하여 확인할 수 있으며, 구평가구단지 홈페이지와 대표전화를 통한 문의로 확인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