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광명가구단지 ‘루모스’가 미국 유명 매트리스브랜드의 침대 추천 제품을 할인가에 선보이는 1월 한정 슈퍼세일1 행사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이달 말까지 진행되는 이벤트 기간 중에 루모스는 썰타, 스턴스앤포스터 등 미국 유명 가구브랜드의 각종 프리미엄 명품침대를 20~55%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국내 대표 수입가구 전문업체 루모스는 미국 현지 법인과 딜러쉽 계약을 체결, 유통마진을 최소화해 수입 침대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공급한다. 메모리폼침대 등 재질별로 다양한 제품군이 전시되어 있다.

또한 모든 제품이 미국의 엄격한 환경규제를 통과했으며, 신혼침대 등 컨셉과 용도, 구입 목적에 알맞은 제품을 선택할 수 있도록 직원들의 전문적인 상담을 받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루모스는 수입브랜드 제품의 취약점으로 작용했던 AS 면에서도 확실한 안전장치를 제공한다. 10년 무상보증 워런티를 적용해 소비자들이 사후관리에 대한 걱정 없이 안심구매를 할 수 있도록 했다.

여기에 루모스는 침대프레임을 개인이 원하는 형태로 주문 제작이 가능하며, 주문제작임에도 불구하고 공장원가 그대로 가격이 책정되어 있다. 

수입매트리스 전문 업체로서의 높은 경쟁력들을 인정받아 루모스는 현재 광명가구단지, 판교가구거리 등 전국의 주요 가구점은 물론 고급 호텔에까지 많은 양의 매트리스 납품을 진행하고 있다. 

머니투데이 ‘2020 대한민국 소비자만족지수 1위’에서 침대/매트리스 분야 대상을 수상한 루모스의 1월 할인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대표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전국 매장 위치 정보, 신제품 소개 등 유익한 정보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