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일산가구단지 ‘더슬립 일산점’이 고객감사 차원으로 특가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벤트 내용은 메모리폼매트리스와 템퍼 같은 수입매트리스를 대상으로 가격 할인을 진행한다.

특히 매트리스 구매 고객들을 대상으로 최고급 사양의 메모리폼 베개를 증정하고 타월형 방수커버를 특별 할인가에 제공한다.

소비자들은 침대 프레임까지 한 번에 구입이 가능하다. 구매자의 요청사항 및 특성에 맞춰 슈퍼싱글 매트리스, 퀸 침대 등 주문제작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다. 

더슬립의 침대프레임은 맞춤 제작방식으로 진행되기 때문에 소비자가 직접 철제나 원목 등 소재를 선정할 수 있고 저상형 패밀리침대, 수납형침대, 슈퍼싱글사이즈 침대 등 사이즈까지 선정할 수 있다.

더슬립 일산점은 프리미엄 수입 매트리스 전문 편집샵이다. 매장을 통해 템퍼페딕은 물론 씰리포스터피딕, 스턴스앤포스터 등 수입 매트리스 브랜드들을 모두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제품 구입에 어려움을 느끼는 이들을 위해 전문직원이 상주해 가구컨설팅을 제공하고 있으며, 체험 서비스도 이용할 수 있다. 매장 내에서 다양한 매트리스 제품을 직접 체험하며, 구입할 수 있다.

더슬립 관계자는 “덴마크의 프리미엄 매트리스 브랜드로 정평이 난 템퍼매트리스는 기술력을 인정받아 국내의 소비자들에게도 사랑을 받아온 제품”라며 “템퍼매트리스를 비롯해 씰리, 스턴스앤포스터 등 각종 브랜드들을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을 예정이니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더슬립 일산점에서는 소비자가 직접 매트리스 체험이 가능하며, 이와 관련된 더 자세한 내용은 일산점 공식 블로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