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디바쎄
사진제공= 디바쎄

[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코로나 팬데믹 이후 환경과 건강에 대한 심각성이 높아지면서 철저한 자기 관리와 환경을 보호하고자 하는 움직임이 보여지고 있다.

이에 우리가 생활하는 홈 가구를 선택할 때도 친환경적인 소재와 제작과정으로 이루어졌는지에 대한 사항들이 제품을 구매하는데 중요한 새로운 기준이 되었다.

이러한 흐름에 맞춰 국내외 가구 업체들도 환경과 건강을 생각한 자연주의 컨셉의 디자인가구들을 선보이고 있는 가운데 오염 관리가 어려웠던 패브릭소파를 물만으로 쉽게 청소가 가능한 신소재 패브릭소파를 선보이고 있는 디바쎄의 원단이 재조명 받고 있다.

친환경소파브랜드로 알려진 디바쎄는 이스라엘 원단 바쎄 임팔라와 스페인 원단 노딕을 직수입하여 다양한 타입의 소파를 제작하고 있다.

플록텍스, 안티큐어의 신기술로 제작된 두 원단은 환경호르몬이 없는 PFC FREE 패브릭이다. 인체에 무해한ECO성질의 패브릭으로 소파의 통기성, 방수성, 이지 클린 기능성 모두 잡았다.

사진제공= 디바쎄
사진제공= 디바쎄

 

수입해온 원단으로 국내 생산공장에서 소파를 제작하고 있는데 소재와 함께 모든 공정 과정이 자연친화적인 방법으로 이루어졌다는 유럽 섬유 오코텍스 스탠다드 100에서 그 안정성을 검증 받았으며 최고의 등급인 1등급 인증마크를 획득하여 소파의 안정성을 입증하였다.

입주쇼파, 거실소파를 선보이고 있는 디바쎄가 2021년 새해 기념 다양한 할인혜택 진행 소식을 밝혔다.

아쿠아클린소파, 리암소파, 키프소파, 임팔라소파 등 전상품 10% 할인과 소파 2개 구매 시 기존 할인가에 5% 추가해 각 15% 할인 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더불어 온라인 고객 경우 디바쎄 홈페이지 신규 회원가입만 하면 누구나 10만원 상당의 쿠폰을 즉시 발급해주고 있다.

상반기 중산코오롱하늘채메트로폴리스, e편한세상영천1단지, e편한세상영천2단지, 문성레이크자이 등 신규 아파트 입주예정자에게는 입주할인혜택가를 적용해 준다고 한다.

대구가구할인매장 인근 구미 직영점에서는 친환경소재로 이루어진 내마모성 강한 디자인소파, 사하라소파, 샤무드소파를 평수대에 따른 소파 사이즈를 볼 수 있도록 다양한 타입과 크기로 소파를 전시하고 있으며, 직접 체험을 통해 소파 선택 및 개개인의 스타일에 맞춰 맞춤제작 주문도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