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블랑드코홈
사진제공= 블랑드코홈

[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최근 미니멀리즘을 강조하는 실용적인 예쁜인테리어가 가구 업계의 주된 관심사가 되고 있다.

특히 친환경 소재의 안전성을 우선시하는 소비자들이 늘어나면서, 이러한 소비 트렌드에 맞는 우수한 고품질의 거실가구에 대한 수요도 부쩍 높아지는 추세다.

이에 패브릭쇼파추천 브랜드 블랑드코홈 시흥가구단지 본점은 효율적인 공간계획과 오브제를 연상시키는 디자인, 국제 표준의 친환경 자재들로 제작되는 토탈 가구를 선보이고 있다.

한편 인천시흥점은 친환경 기능성 가구들을 대거 선보이는 가운데, 새해를 맞아 1월 1일부터 1월 31일까지 신년 패키지 특가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인테리어 맞춤 컨설팅을 제안하는 블랑드코홈은 패브릭쇼파추천 제품부터 슈퍼싱글, 퀸 원목침대까지 안산가구단지, 화성가구단지 등 주변 상권을 아우르며 꾸준한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고객감사의 마음을 담아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는 패키지 구성에 최대 40% 할인이 적용되며 4인용, 6인용 아쿠아클린소파, 명품 수입매트리스, 리클라이너, 천연원목가구, 이태리 세라믹식탁 등을 다양하게 비교체험할 수 있는 전시가 준비된다.

블랑드코홈이 부천가구단지, 김포가구단지, 의왕가구단지 등을 연결하는 홈퍼니싱 플랫폼으로 성장한 배경에는 유럽 오코텍스 standard 100 기준을 인증받은 하이테크놀로지 패브릭쇼파 원단과 이태리 천연가죽쇼파가 있다.

블랑드코홈 관계자는 "1월 특가 이벤트 제품으로 주목받고 있는 슈퍼싱글과 퀸사이즈 침대프레임은 수납형과 평상형 중에 선택 가능하며, 천연원목가구 5차 공동구매도 오픈되면서 다양한 주거 입주가구를 장만하고자 하는 수요층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고 밝혔다.

패키지 할인 구성과 기능성 패브릭쇼파 신제품 입고 및 추가 할인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블랑드코홈 공식 블로그 및 대표 전화문의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