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윤홍지 기자]

‘홈족’이 트랜드로 자리매김함에 따라 DIY, 가구 등을 활용해 공간 꾸미기를 즐기는 사람들이 많아졌다. 특히 소파는 집안 분위기를 좌우하는 가구로 어떻게 배치하느냐에 따라 차별화된 공간을 연출할 수 있다. 이에 (주)에넥스(대표이사 박진규)는 소파 구성을 모듈화한 'ES블랑 커버링 패브릭 소파’를 출시했다.

신제품 ‘ES블랑 커버링 패브릭 소파’는 사용자가 원하는대로 자유롭게 재배치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구성을 모듈화해 활용성을 높였으며 분리 및 합체를 통해2인용 소파부터 4~5인용 소파까지 다채로운 공간을 연출할 수 있다. 또한 어떻게 덧붙이느냐에 따라 라운지 소파, 베드소파 등 드라마틱한 변화가 가능하다. 모던하면서도 간결한 소파 디자인은 다른 가구들과도 조화롭게 매치 가능하다. 분리된 모듈 사이에 사이드 테이블이나 조명을 배치한다면 더욱 감각적인 거실을 꾸밀 수 있다.

에넥스, 익일배송 가능한 '블랑 커버링 패브릭 소파' 신제품 출시.
에넥스, 익일배송 가능한 '블랑 커버링 패브릭 소파' 신제품 출시.

'ES블랑 커버링 패브릭 소파’는 기능적인 면에서도 최상의 품질과 최적의 편안함을 자랑한다. 뛰어난 복원력을 갖춘 프리미엄 오리털 내장재를 적용해 장시간 소파를 이용해도 꺼짐 없이 사용 가능하며 사계절 내내 쾌적하게 사용할 수 있다.

‘ES블랑 커버링 패브릭 소파’는 신소재 라이브 스마트 원단을 사용해 내오염성 및 내마모성이 강하며 오랫동안 깨끗하게 사용할 수 있다. 라이브 스마트 패브릭은 발수기능이 뛰어난 고성능 섬유로 수분을 차단해 오염이 생겨도 쉽게 제거 가능하다. 또한 커버링 세탁이 가능해 손쉽게 소파 커버를 세탁할 수 있다.

한편 에넥스몰은 서울/경기 수도권에 한하여 익일배송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다. ‘ES 블랑 커버링 패브릭 소파’, ‘ET 페블스톤 대리석 아일랜드 식탁’, ‘EB 에스코지 애착 매트리스’ 등이 익일배송 가능한 제품이며 오후 4시 이전 주문 시 바로 다음날 상품을 받아볼 수 있다.

에넥스 관계자는 "집콕기간이 길어짐에 따라 인테리어 및 가구에 대한 관심이 폭발적으로 증가하고 있다.”며 “트랜드에 부합하는 가구 개발과 더불어 배송, 물류 등 서비스 향상에도 노력을 기울이고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