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미국매트리스 직수입 매장 "코지슬립"은 남양주매장 확장리뉴얼오픈기념에 따른 2021년새해 혼수이사입주 패키지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퀸매트리스 가격에 프레임까지 구매할 수 있고 일부 제품은 퀸사이즈 가격에 킹사이즈를 구매할 수있다.

또한 신혼가구 패키지, 입주 패키지, 효도 패키지, 자녀사랑 패키지 등 다양한 패키지 할인행사를 비롯하여 구매고객 및 방문자 포토 리뷰 이벤트 등을 진행한다.

수입매트리스와 더불어 개인의 취향에 맞춰 침대 프레임 주문제작도 가능하며, 사이즈별로 소재, 색상, 높이 등을 자유롭게 설정할 수 있으며, 패밀리침대프레임, 전동침대도 구매가능하다

코지슬립은 소비자들이 많이 찾는 씰리, 템퍼페딕 외에도 에어룸, 브랜트우드홈, 등 판매량 및 미국 소비자리포트 상위권 미국산 매트리스를 저렴한 가격으로 제공한다.

특히 친환경 침대매트리스 전문 브랜트우드홈의 경우 오직 코지슬립에서만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코지슬립은 주기적으로 방역작업을 실시하고 있으며, 매장 곳곳에 손세정제를 배치해 소비자들이 안심하고 매장을 찾을 수 있도록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

코지슬립 매트리스의 행사와 제품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와 블로그를 통해 알 수 있으며, 유선 문의시 더욱 자세히 안내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