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동탄가구단지 ‘루헨퍼니처’가 새해를 맞이해 새로운 리뉴얼 계획에 따라 전시상품을 대상으로 최대 50% 할인 행사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루헨퍼니처 화성동탄점은 패브릭소파, 프리미엄 통가죽쇼파 전문점으로  수입매트리스와 세라믹식탁까지 다양하게 준비돼 있다. 이번 행사는 슬럼버랜드 호텔매트리스와 함께 6인용 세라믹 포세린 식탁 및 고급 가죽 소파 제품을 한 데 모아 세일한다. 

이번 1월에는 템퍼페딕이 대량으로 입고되어 공급이 원활하게 진행되고 있으며 씰리, 이스트맨하우스 등 정상가보다 낮게 책정해 선보일 예정이다.

수입 매트리스 제품은 코로나 시국을 맞이하여 힘들게 신혼 이사 입주 고객들에게 최대 30% 할인이 적용된다. 영국황실 인증을 받은 슬럼버랜드 호텔매트리스의 경우 입점 기념 최대 30% 세일 금액이 책정되며 이스트맨하우스와 베드보스, 컴포트앤릴렉스등 수입매트리스들도 동일하게 적용 된다.

매트리스 구매고객에게는 다양한 사은품 증정행사도 진행한다. 메모리폼 베게·방수커버·바디필로우 모두 다 제공한다. 또한, 고급 원목 프레임 및 패브릭·통가죽 프레임 무료 사이즈 업 혜택도 적용한다.

평택가구단지 루헨퍼니처의 소파들은 이태리통가죽과 독일 플라츠사 바흐 원단 및 국내 샤무드, Frabo 이태리본드와 사면대패목과 E0합판, 독일 헤티히 하드웨어 등의 주된 원자재등 친환경 인증을 받은 고급 자재들로만 제작되고 제품 하단에 위치한 자크형 아이홀(eye hole)로 확인할 수 있다.

미국 프리미엄 원단회사에서 이번에 새롭게 개발된 패브릭 원단 알타는 발수-방수 기능 강화로 소파 오염을 최소화했고, 마모 강도 및 햇빛에 의한 색바램에 강한 일광견뢰도 더욱 높였다. 

이러한 고급 자재들로 제작된 패브릭소파는 푹신한 샤무드 소파를 포함해 물로 쉽게 관리가 되는 아쿠아 이지클린 소파 등이 있다. 아울러 프리미엄 통가죽쇼파와 리클라이너 소파, 그리고 고급스러운 사하라 소파 역시 기존보다 낮은 합리적인 비용으로 구매할 수 있다.

관계자는 "용인가구단지 루헨퍼니처 쇼룸 현장에서는 구매자를 대상으로 SNS로 구매후기를 보내주신 분에게 한 베드보스 바디필로우 증정 혜택도 제공되고 있다"라며 "이와 함께 이스트맨하우스 VVIP 인증샵으로 정품 이스트맨하우스 매트리스를 저렴한 가격에 제공하고 있다.

한편 루헨퍼니처 수원동탄점은 새해를 맞이해 제품 구매 시 추가 사은행사도 같이 진행 예정이다.

상세 내용은 공식 블로그나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