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라믹식탁 전문 브랜드 '하우스프랜드'가 직접 제작한 신상 호른체어 20% 할인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하우스프랜드는 세라믹식탁 및 원목식탁 전문 브랜드로, 북미산 최고급 하드우드와 이태리 미라제사의 포세린을 사용해 직접 국내공장에서 식탁을 제작하고 있다. 또 직접 제작한 제품들을 합리적 가격에 제공하고 있다.

하우스프랜드에서 새롭게 출시한 호른체어는 심플한 디자인과 편안한 착석감을 자랑하는 제품으로, 6인용 세라믹식탁에 세트로 놓으면 제격이다. 행운을 상징하는 황소의 뿔 모양에서 영감을 얻은 디자인으로, 고객의 집안에 항상 행운이 가득하길 바란다는 특별한 의미도 담겨있다.

세라믹식탁과 마찬가지로 북미산 슈페리어 등급의 하드우드를 사용해 제작한 호른체어는 애쉬톤, 월넛톤 두가지 중 원하는 컬러로 선택할 수 있으며, 좌방석의 컬러도 세 가지로 구성해 고객의 취향에 맞게 선택하면 된다.

관계자는 “호른체어는 비스듬히 사선으로 솟은 등받이 덕분에 착석할 때 편안함을 느낄 수 있으며, 의자를 넣고 뺄 때 용이하도록 제작되었다”면서 “최고의 내구성과 멋진 디자인을 가진 원목체어를 찾고 있다면 호른체어를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호른체어에 대한 자세한 사항 및 할인 이벤트는 하우스프랜드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