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목식탁 전문 브랜드 라피노
사진제공=원목식탁 전문 브랜드 라피노

쇼핑몰 리뉴얼을 진행한 라피노는 세계 각지의 원목을 수입하여 통원목 우드슬랩을 제작·유통하는 브랜드로 소비자들에게 알려져 있으며 새해를 맞아 진행하고 있는 제품 할인 및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원목식탁 전문 브랜드 라피노는 2020년 한국프리미엄 브랜드 진흥원에서 개최한 대한민국 브랜드파워 시상식 가구 부문에서 1위 자리를 꿰차는 성과를 낸 바 있다.

해당 시상식은 기업 경쟁력과 가치, 서비스 품질에 관한 평가를 받는 시상식으로 전도유망한 브랜드를 뽑아 시상하는 자리에서 가구 브랜드로 라피노가 가장 적합하다고 판단되어 1위를 수상하게 됐다.

라피노 측은 이번 리뉴얼을 맞아 전 제품 50% 할인과 전국 무료 배송&설치 1월 15일까지 우드슬랩 테이블과 우드슬랩 벤치를 함께 구매하게 되면 티크 도마 3종 세트를 증정 이벤트를 진행중에 있다. 또한 오는 1월 중 설날 기념 이벤트도 실시하며, 기존 행사와 동일한 할인율로 전제품 구입할 수 있으며 사은품 증정 혜택도 예정되어있다.

라피노 관계자는 "전세계 각지에서 원목을 직접 수입하고 국내 직영 공장에서 제작하며 소비자들에게 판매되고 있다"며 "이미 다양한 매체에서 이름을 알리고 있으며 2021년을 시작으로 소비자들에게 합리적인 가격과 믿을수 있는 A/S를 약속한다"고 전했다.

또한, 원목가구의 고질적인 문제라고 알려진 자연적 갈라짐 현상에 대해 2년 무상 A/S를 진행해 더욱 믿을수 있는 브랜드가 되겠다고 알렸다.

인천 쇼룸 방문시 전시된 모든 제품을 직접 체험하며 나무의 얽힌 이야기나 주문 제작에 대한 맞춤 상담을 받을 수 있고 온라인 쇼핑몰에서 진행중인 다양한 혜택을 동시에 받을 수 있다.

라피노의 이번 이벤트에 대한 상세한 정보는 공식 쇼핑몰을 통해 확인 할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