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해를 맞아 집을 새롭게 꾸미려는 소비자들과 입주, 혼수가구를 준비하려는 고객을 위해 시흥가구단지 소파전문매장 PASHA패샤가 신년할인 이벤트를 준비하고 패브릭소파와 6인용식탁, 퀸사이즈매트리스를 입주, 혼수, 신혼가구패키지인 298만원에 선보인다고 밝혔다.

올해 패샤PASHA가 추천하는 패브릭 소파는 탄력 있는 쿠션감과 부드러운 촉감으로 편안함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으로 여러 스타일로 커스텀할 수 있어 공간에 적합한 맞춤형 구성이 가능하다. 

원하는 형태로 모양을 조합할 수 있고 무엇보다 등방석 하나하나를 내가 원하는 색깔로 선택할 수 있을 뿐 아니라 등받이와 팔걸이를 자유자재로 이동시킬 수 있어 안산가구단지, 광명가구단지, 화성가구단지 고객들의 다양한 인테리어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또한 3.5인용, 4인용, 6인용카우치쇼파, 대형거실 코너쇼파 등 다양한 아투아텍스모델들이 있어 어떠한 거실구조에도 배치하기가 용이하다. 작은 평수에서 대형 평수에 이르기까지 고객이 원하는 형태로 소파의 길이를 늘리고 줄여주는 맞춤 서비스까지 제공함으로써 공간에 맞는 연출이 가능하다. 

한편 지난해오픈한 일산가구할인매장, 김해가구거리, 수원동탄, 패샤PASHA는 6인용식탁으로 다양한 수종의 통원목식탁인 우드슬랩과 이태리 수입 천연포세린 통세라믹 식탁을 출시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으며, 상판에 따른 테이블 다리와 의자구성도 취향에 맞게 구성할 수 있게 해 차별화된 집을 꾸밀 수 있다. 

소파와 식탁 외에도 고퀄리티의 수입 퀸매트리스를 체험할 수 있는 전문 전시장을 따로 준비하고 모션베드 프레임, 수납형 프레임, 조명형 등 다양한 기능과 디자인의 가구를 선보이고 있다. 

브랜드 측은 “소파브랜드 ‘패샤’는 김포가구단지, 부천가구단지추천 직영공장에서 전문가의 손길을 통해 제작한 소파와 식탁, 침대를 판매 중이다.”라며 “세계적으로 검증된 자재를 사용하면서도 직영공장을 통해 유통 마진 없이 프리미엄 패키지 거실가구를 새해특가에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샤무드쇼파 전문브랜드 PASHA패샤는 현재 남양주마석(공단), 경기도광주가구단지매장 운영하고 있으며 298만원 패키지 제품소개, 지점 위치, 영업시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및 전화문의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