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인천가구단지 하남가구단지 일산가구단지에 위치한 수입매트리스 멀티숍 슬립시티가 수입 매트리스를 대상으로 최저가 할인전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슬리시티는 미국 현지 법인과 딜러쉽 계약을 체결해 유통마진이 거의 없는 국내 최대 수입 매트리스 전문업체이며 씰리, 템퍼, 스턴스앤포스터 등 인기 브랜드의 미국매트리스를 한자리에서 비교해보고 구매할 수 있다.

소비자들은 침대 프레임까지 한 번에 구입이 가능하며, 구매자의 요청사항 및 특성에 맞춰 슈퍼싱글 매트리스, 퀸 침대 등 주문제작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다. 

침대프레임은 맞춤 제작방식으로 진행되기 때문에 소비자가 직접 철제나 원목 등 소재를 선정할 수 있고 저상형 패밀리침대, 수납형침대, 슈퍼싱글사이즈 침대 등 사이즈까지 선정할 수 있다.

또한 원목프레임 가죽프레임, 기능성 패브릭프레임으로 구성된 상품들을 소재와 사이즈를 다양하게 제시하고 있으며, 패밀리침대, 모션베드와 같은 프레임들도 주문제작으로 제작이 가능하다.

이번에 진행되는 최저가 이벤트 내용에는 사은품 행사 및 추가할인행사도 포함되었다. 사은품은 베개 2개, 방수커버 1개를 증정하며 전시 프레임 최대 70% 할인행사도 진행한다.

입주아파트인 광명 에코자이위브, 과천 푸르지오 써밋, 수원 포레나광교, 평택 더 샵 센트럴파크등의 입주민들뿐만 아니라 일반 소비자들에게도 적용되는 이벤트이다.

업체 관계자는 “매 1회 환기 작업 및 매장에 손소독제와 위생장갑을 배치했고, 방문하는 이들의 발열체크를 돕고 있다. 또한 동시간대에 많은 고객들이 몰리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예약제로 상담을 돕고 있다, 불편함을 감수해주는 소비자들을 위해 예약 방문 후 구매 시 추가 할인 및 추가 사은품을 증정하고 있으니 많은 방문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