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에스턴우드
사진제공= 에스턴우드

[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실내에서 생활하는 시간이 늘고 집에서 다양한 활동을 즐기는 사람들이 많아 짐에 따라 집안을 꾸미는 홈 퍼니싱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추세다.

특히 올해는 자연과 친화적이면서도 자신만의 공간을 오롯이 채워줄 수 있는 우드슬랩식탁이 인기를 얻고 있는데 나무 고유의 나무결과 은은한 나무 향을 느낄 수 있다.

30년 이상 우드슬랩식탁을 제작해온 에스턴우드 일산가구거리점이 새해를 맞아 1월 한달간 원목테이블 구입시 1인 살대의자를 추가 증정하는 1+1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고양가구단지, 김포가구단지를 찾는 소비자들을 위해 지난해 가장 사랑 받았던 베스트 우드슬랩식탁을 30조 한정, 최대 50% 저렴한 가격에 공급하는 이벤트를 준비한다고 전했다.

에스턴우드의 우드슬랩식탁은 월넛, 뉴송, 애쉬, 티크 등 직수입한 통원목을 사용하며, 프리미엄 테이블로 직접 디자인한 맞춤제작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우드슬랩 ‘커스텀 제작’이 가능한 장점을 갖추고 있다.

또한 포름알데히드 등 유해물질 걱정 없는 아우로(AURO)오일, 벤자민무어(Benjamin Moore)페인트, 헤티히(Hettich) 하드웨어 등 세계적으로 유명한 친환경원료와 자재를 사용하고 있어 나만의 친환경 원목가구를 찾는 이들에게 적당하다.

에스턴우드 관계자는 “카페나 특수 공간에서 많이 쓰이던 우드슬랩테이블을 이제는 가정집에서 사용하면서 많은 분들이 우드슬랩 4인식탁세트, 6인식탁세트 등을 찾고 있다”며 “그런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하여 어떤 공간에서든 잘 어울리는 디자인으로 제작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의자, 수종, 디테일 디자인 등을 선택하여 세상에 단 하나뿐인 4인식탁세트, 6인식탁세트 등을 맞춤 제작할 수 있다”며 “새해 이벤트가로 맞춤 제작이 가능하니 미송·티크·월넛식탁 구매를 원하시는 파주가구단지(아울렛), 양주가구단지 등 많은 분들에게 도움이 되고자 한다”고 덧붙였다.

최대 50%할인 품목 및 1+1 의자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에스턴우드 공식 홈페이지 또는 전화 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