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아산가구단지 레드플래닛 천안점이 퀄리티 좋은 제품을 할인 판매하는 프로모션을 비롯해 영수증 리뷰 이벤트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고 16일 밝혔다. 

레드플래닛 천안점은 아산가구단지에 위치한 종합 가구 전문 업체로, 수입 매트리스를 비롯해 가죽 소파와 패브릭 소파 등 다양한 제품을 전시·판매하고 있다. 아산가구단지 내에서도 높은 퀄리티를 자랑하는 제품을 구성하고 있다. 

아산가구단지 레드플래닛 천안점은 미국 직수입 매트리스 헤밍웨이와 마시멜로 매트리스 등을 선보이고 있으며, 다양한 디자인과 소재, 30가지 이상의 색상 등 맞춤 제작이 가능한 소파를 판매하고 있다. 또한 조밀한 모공과 작은 흠집을 가진 고가의 유럽, 남미산 황소가죽만을 사용하고 있다.

특히 레드플래닛 천안점에 따르면 가죽 소파는 가공을 최소화해 본연의 고급스러움을 간직한 가죽으로, 촉촉하고 부드러운 터치감과 푹신한 두께감, 우수한 내구성을 갖추고 있다. 또 환경과 건강을 생각해 가죽에 수성염료를 사용하고 있다. 

패브릭 소파는 기본 소프트터치 원단, 오염 및 스크레치에 강한 테지도(Tejido) 원단 등을 사용해 물만으로도 얼룩을 깨끗하게 지울 수 있다. 테지도 원단은 유럽연합 규정 REACH 규정을 준수하고 있으며, 유해물질이 없다는 안전성 및 한국의류시험연구원에서 class 1등급으로 유해물질에 대한 안전성도 입증했다. 

레드플래닛 천안점은 또한 가구 제작 원가를 소비자에게 공개하고 있다. 이에 품질은 높고 가격은 낮추어 제품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도록 안내하고 있다. 

또한 결혼과 아파트 입주를 앞둔 고객들을 대상으로, 보다 합리적인 소비를 할 수 있게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현재는 전시 상품 일부 할인을 비롯해 소파와 함께 세라믹 식탁과 침대 매트리스 프레임 구매 시 추가로 30~50% 할인 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아산가구단지 레드플래닛 천안점은 소파 구매 고객들을 대상으로 한 영수증 리뷰 이벤트도 진행한다. 소파를 구매한 뒤 영수증 리뷰를 작성해준 고객에게 푸짐하고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할 계획이다.

관계자는 “아산가구단지 레드플래닛은 소비자들이 제품을 비교해보고 구매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또 가구 제작 원가를 공개하는 등 투명한 시스템으로 만족도와 신뢰도를 높이고 있다”면서 “현재 진행 중인 할인 프로모션 이외에도 다양한 사은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아산가구단지 레드플래닛 천안점은 코로나 확산으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가 격상한 만큼 매주 방역소독을 철저하게 진행하고 있으며, 직원들의 발열체크 및 방문자 출입 시 출입명부 작성과 함께 열 체크를 기록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레드플레닛 천안점 공식 네이버블로그를 참조하거나 유선상담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