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해를 맞이하면서 건강 관리와 편안한 휴식을 위한 양질의 가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이에 일산가구단지, 김포가구단지, 고양가구단지 등 지역 가구단지를 찾아오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

파주운정가구단지 ‘루헨퍼니처’는 고품질의 가구를 찾는 고객을 위하여 호텔매트리스, 수입매트리스 및 통가죽 소파 등 다양한 가구 제품에 대해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금번 이벤트를 통해 소비자들은 리뉴얼 기념 전시상품 최대 50% 할인 및 다양한 고급 소파, 미국매트리스, 포세린식탁세트를 특별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이스트맨하우스, 베스보스와 템퍼페딕, 씰리매트리스, 스턴스앤포스터 등 미국 직수입 매트리스를 최대 15% 할인하며, 호텔 매트리스로 유명한 영국 슬럼버랜드 매트리스도 입점 기념으로 15~30% 할인을 적용한다. 또 독일 틸먼 메모리폼 매트리스도 국내 최저가로 구입할 수 있다.

루헨퍼니처는 쇼룸을 운영하고 있어 명품 소파, 고급 통가죽 소파, 미국 호텔 수입 매트리스 등 여러 가구를 직접 확인 후 구매할 수 있다. 현장 전시 할인가로 판매되는 소파 종류는 기본적인 가죽 패브릭소파뿐 아니라 아쿠아 이지클린소파, 샤무드소파 라인업을 포함해 리클라이너소파, 템퍼소파, 사하라소파 역시 할인을 적용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가 가능하다.

루헨퍼니처가 출시한 아다지오는 발수 및 방수 기능을 강화해 소파 오염도를 최소화하고 마모 강도 및 일광견뢰도를 높인 고기능 샤무드 패브릭원단이다. 또한, 우수 국내산 샤무드 5mm 내추럴 통가죽 원자재, 독일 플라츠사바흐 원단을 적용했고 Frabo 이태리 본드와 사면대패목, E0합판, 그리고 2~2.2mm 이태리통가죽 및 독일 헤티히 하드웨어도 탑재해 고품질을 자랑한다. 이러한 내장재들은 제품 바닥 면에 위치한 자크형 아이홀(eye hole)로 직접 확인이 가능하다.

한편, 루헨퍼니처는 이 외에도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매트리스 구매자에게 고급 원목프레임 및 패브릭, 통가죽 프레임 사이즈 업, 방수커버 1개, 고급 메모리폼 베개 2개를 무상 제공하며 평일 방문 구매 고객에게는 미니수납스툴 또는 바디필로우를 제공한다. 500만원 이상 구매 시 35만원 상당 고급 쿨 메모리폼 SS 사이즈 토퍼 증정, 구매자 한정 메모리폼 목베개 증정행사도 진행하고 있다.

더불어 삼성전자 제휴 기념으로 추가 사은 행사도 진행하고 있다. 자사 제품 구입 후 삼성디지털프라자에서 제품 구매 시 사은 행사가 있으니 자세한 정보와 문의 사항은 공식 블로그와 매장 방문 및 유선으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