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산가구단지 1문 중앙에 위치하는 마이스터 일산본점이 2021년 새로운 시작을 기념하며 수입매트리스 및 아쿠아클린소파 특가 할인 행사와 함께 신년맞이 행운 뽑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마이스터는 현재 매트리스 구매 시 프레임은 반값으로 제공하는 파격적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특히 뽑기 이벤트도 진행 중인데, 제품을 구매하지 않아도 참여가 가능한 이벤트다. 1등 상품으로는 스팀다리미, 2등은 메모리폼 토퍼, 3등은 조명 LED 액자, 4등은 극세사 담요 등 다양한 상품이 준비되어 있다.

마이스터는 모든 소비자의 참여가 가능한 만큼 빠른 조기 소진이 예상돼 이벤트가 시작되는 주말에 서둘러 가보는 것을 추천한다고 전했다. 이벤트는 상품 소진시까지 진행한다.

아쿠아클린소파 50% 할인, 세라믹식탁 및 포세린식탁 20~30% 할인을 포함해 소파 구매시 꿈꾸는요셉 아동가구는 원가로 판매하는 행사도 진행한다. 주말 오전 이벤트도 이어서 진행하며 12시 이전 방문 및 계약 시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마이스터의 매장은 3층으로 이뤄져 있으며 지하 1층에서는 아동 가구 꿈꾸는 요셉과 인아트, 디보디 등 원목가구를 만날 수 있다. 

1층에는 마이스터의 아쿠아클린 패브릭소파, 이태리 가죽소파가 다양한 디자인으로 준비되어 있으며, 직접 앉아 보면서 고를 수 있다. 내장재를 최고급만 사용하는 마이스터는 포름알데히드와 벤젠이 없는 E0등급의 목재를 비롯해 유해성분이 없는 친환경 접착제를 사용하고 있으며 꺼짐 현상이 없는 초고밀도 35~45kg 상당 폼을 사용하여 착석감이 좋고 모두에게 안전한 소파를 제작하고 있다.

2층은 수입매트리스 전문관으로 운영한다. 씰리, 스턴스앤포스터, 헤밍웨이 등의 다양한 수입매트리스 브랜드가 있으며 실내화를 갈아 신고 직접 체험이 가능한 체험형 매장이라 많은 신혼부부가 방문한다고 한다. 호텔침대 및 저상형패밀리침대 등 다양한 디자인을 보유하고 있어, 선택지가 넓다.

세라믹식탁과 포세린, 원목, 대리석 식탁 또한 다른 곳보다 퀄리티 좋은 제품을 저렴하게 할인가로 구매가 가능하며 세미클래식 가구와 엔틱가구가 새로 입점되어 다양한 가구를 찾는 소비자들이 많이 방문하고 있다.

아쿠아클린 원단은 반려동물이 있어도 편하게 사용이 가능한 패브릭으로, 오염과 스크래치에 강한 원단이다. 물로 거의 모든 얼룩이 제거가 가능하여 최근 관리가 편한 패브릭 소재로 주목받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주말에는 오후 7시 마감에서 8시 마감으로 운영시간을 늘린다고 하니 언제든 편안한 시간에 방문 바란다”며 “매장에서는 매일 소독과 방역이 이뤄지고 있고, 입장하는 손님께도 체온 측정을 통해 안전한 쇼룸 방문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전했다.

주변 입주아파트인 고덕자이, 인천계양효성해링턴플레이스, 마포프레스티지자이, 김포한강메트로타워예미지, 양주옥정대방노블랜드 등 다양한 입주아파트 입주민에게는 특별한 할인혜택 또한 제공하고 있다.

일산은 현재 자코모, 에싸, 봄소와, 펜다 등 다양한 소파브랜드가 모여 있어 여러 가구를 구경하기 좋다.

한편, 마이스터는 소비자들에게 입소문 난 곳으로, 파주운정가구단지, 고양가구단지, 김포가구단지, 인천가구단지 등 다양한 곳에서 방문하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