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가구단지 ‘더슬립 수원동탄점'이 가구를 준비하는 소비자를 위한 마지막 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더슬립 수원동탄점은 2021년 고객만족 대상(가구부문) 수상을 기념해 입주가구 패키지, 신혼가구 패키지, 자녀사랑 패키지 등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으며 할인뿐 아니라 푸짐한 사은품 증정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계약을 진행한 고객들에게 기본적으로 베개 2개, 방수커버 1개에 추가 사은품 1개를 증정하고 있다. 추가적으로 30명 한정 고급 양톨스툴 증정 행사도 진행하고 있다. 현재 100% 예약제로 운영이 되고 있기 때문에 예약 방문 후 구매 시 추가 할인 및 추가 사은품을 더 증정하는 깜짝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오산가구단지 더슬립 수원동탄점은 동종업계와 달리 웨딩업체와의 제휴를 맺고 있지 않아 불필요한 수수료를 제외하고 저렴하게 구매가 가능하며, 구매 금액에 있어 1년동안 최저가 보상제를 실시하고 있어 안심하고 구매가 가능하다.

또한 창고형으로 운영되고 있는 만큼 매장 내에서 침대프레임까지 원스톱 쇼핑이 가능하도록 맞춤제작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12월 맞이 신규 프레임 출시로 전시 프레임 최대 70% 할인 이벤트, 친환경 소재를 사용해 더슬립 수원동탄점에서는 원목프레임부터 가죽프레임, 패브릭프레임, 패밀리침대, 모션베드 등 다양한 프레임을 니즈에 맞게 선택해 구입 가능하다.

용인가구단지에 위치한 ‘더슬립 수원동탄점’은 템퍼 및 씰리매트리스, 스턴스앤포스터 등 국내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다양한 수입 매트리스를 국내 최저가로 만나볼 수 있다.
 
이번 특가 패키지 이벤트는 인기 입주 아파트인 포레나 노원, 꿈의숲 아이파크, 과천 센트럴파크 푸르지오써밋 등 입주 가구를 준비하는 고객뿐만 아니라 일반 소비자들에게도 적용 가능하다.

더슬립 수원동탄점 관계자는 “코로나 확산 방지를 위해 매장을 방문하는 모든 이들에게 발열 체크와 QR체크인을 진행하고 일 1회 환기 작업 및 매장 내에 위생 장갑과 손소독제를 배치해 위생에도 신경 쓰고 있으니 걱정없이 방문 부탁 드린다”라고 전했다.

더슬립에서 매트리스나 가구 등을 구입한 소비자는 모던 소파 전문 브랜드 베니시모 동탄점 및 용인점에서 최대 40% 할인을 적용 받을 수 있으며 자세한 사항들은 홈페이지 및 전화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