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역세권 오피스텔 롯데 ‘신사역 멀버리힐스’, 2차 상가 분양 진행 중
상태바
초역세권 오피스텔 롯데 ‘신사역 멀버리힐스’, 2차 상가 분양 진행 중
  • 이지민 기자
  • 승인 2021.01.15 12: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하나자산신탁이 시행하고 롯데건설이 시공하는 오피스텔 ‘신사역 멀버리힐스’는 분양형 상가 2차 선착순 분양을 진행한다.

신사역 ‘멀버리스힐스’는 서울 서초구 잠원동 일대로3호선 신사역 맞은편에 위치 하고 자하철 7호선 논현역 도보 거리로 초역세권 입지를 확보한 상태이다.

또한, 지하 8층~지상 13층 주거동과 지하 8층~지상 14층 근린생활시설동의 총 2개동으로 구성되는 오피스텔으로 용도에 따라 근린상업시설과 의료시설, 업무시설 3가지로 나누어져 있다.

가장 눈에 띄는 점은 214대나 주차 할 곳을 만들어 놓아 거주자나 상권을 이용하는 많은 사람들이 편하게 주차를 이용 할 수 있다.

대표적인 상권으로는 현대백화점, 신세계 백화점 등 대형 쇼핑몰을 이용할 수 있으며 논현동 먹자골목, 강남 오피스상가, 가로수길 등 ‘핫 플레이스’ 밀집 지역인 신사역 일대는 10년 만에 공급되는 분양형 오피스텔 및 상가 ‘신사역 멀버리힐스’로 입주 희망자들의 근심을 덜 전망이다.

신사역 멀버리힐스에서 도보 1분에 위치한 신사역을 이용할 시 압구정은 2분, 종로3가는 15분대, 광화문 20분대 등 서울 주요 지역 대부분을 30분 내로 이동 가능하다. 또 7호선 논현역이 도보 5분 거리에 자리해 강남구청역, 고속버스터미널역, 이수역 등을 10분대에 이동할 수 있다.

또, 양재IC에서 한남IC까지 지하터널을 조성하는 ‘경부고속도로 지하화’도 추진 중에 있다. 지상에는 대규모 공원과 편의시설까지 확충될 계획으로 서울의 교통 체증 감소와 함께 자연친화적인 공간이 기대된다.

이밖에도 ‘신분당선 서울구간 연장 사업(용산부터 강남까지 총 7.8km 구간을 연결, 2022년 예정)’과 ‘위례신사선(위례중앙광장과 송파구, 강남구를 지나 신사역까지 연결, 2027년 예정)’으로 몇 년 내 트리플 역세권으로 거듭날 예정이며, 이외 ‘경부고속도로 지하화’로 양재IC에서 한남IC까지 총 6.4km 규모의 지하터널 개통 예정으로 교통개발호재가 있다.

‘신사역 멀버리힐스’는 서울 서초구 잠원동에 위치해 있다. 총 2개 동으로 지하 8층~지상 13층 주거동과 근린상업시설동 등 상업시설 136호, 메디컬타워로 구성된다. 오피스텔은 전용 20~33㎡ 총 83실, 도시형생활주택은 전용 30~37㎡ 총 12실로 구성돼 있다.

단지 내 의료업종들을 위한 차별화 특화설계가 적용된 의료전문공간인 ‘메디컬&클리닉’ 시설을 갖추고 있어 성형, 뷰티, 헬스케어 등 관련 업체들의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 ‘신사역 멀버리힐스’는 1차 상업시설 청약에서도 최고 61대 1의 경쟁력으로 2차 상업시설 일부 층이 이미 완판되기도 하였다.

하나자산신탁이 시행하고 롯데건설이 시공하는 신사역 멀버리힐스 관련 문의는 공식 홈페이지나 전화번호를 통해 문의할 수 있다.

이지민 기자   koreawin86@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