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템퍼매트리스를 전문으로 취급하고 있는 일산가구단지 소파279가 새해맞이 특별 프로모션이 진행한다고 전했다. 

템퍼 공식판매점 소파279 일산가구단지 관계자는 “개인이 병행 수입한 뒤 판매하는 템퍼 페딕은 품질 보증 서비스를 받는 데 어려움이 있어 차후 문제가 생기더라도 별다른 도움을 받지 못할 수도 있다”고 전했다. 

이어 “이러한 이유로 덴마크 공장의 독보적인 기술력을 바탕으로 제작된 정품 템퍼매트리스에 대한 수요는 급증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일산가구단지 템퍼 공식판매점에서 매트리스를 구매하는 고객 모두 템퍼 본사에서 시행하는 사은품 증정 및 할인 혜택 프로모션이 적용된다. 이에 김포한강행복주택, 다산해모로, 동탄역파라곤 등 신축 아파트 입주를 앞두고 입주가구 및 신혼가구 구매를 앞둔 소비자들의 수요가 높다. 또한 본사의 프로모션 혜택과 소파279 매장 자체적으로 시행하는 행사 혜택이 동시에 적용돼 더 합리적인 가격대로 템퍼매트리스를 구매할 수 있다.

소파279 일산가구단지는 창고형가구할인매장과 템퍼매트리스 공식판매점 및 페르도미어, 네트, 슬럼버 등 수입 매트리스를 비교 체험할 수 있는 멀티샵을 동시 운영하여 침대, 소파, 식탁 등 여러 품목의 가구를 한 곳에서 구매할 수 있다.

관계자는 "최근 템퍼매트리스를 구매하고자하는 고객들이 많아지고 있지만 병행 제품과 정품의 차이를 확인하지 않고 구매하는 경우가 종종 있다"며 "반드시 그 차이를 확인한 뒤 구매해야 불만족을 줄일 수 있다"고 말했다.

이어 "동일한 25cm로 제작된 클라우드 모델의 경우 정품은 병행 제품과 달리 75% 높은 템퍼층으로 설계되어 비교할 수 없는 편안함을 경험할 수 있다"며 "정품의 경우 10년 이상의 장기 품질 보증 서비스가 가능해 사용 중 문제가 생기더라도 그 즉시 도움을 받을 수 있다"고 강조했다.

일산가구단지와 파주운정가구단지, 고양화전, 대구엑스코 등 전국 각지에 위치한 소파279 쇼룸에서는 템퍼 및 수입매트리스를 직접 체험하고 비교한 뒤 1:1 맞춤 컨설팅으로 체형에 맞는 매트리스를 구입하는 것이 가능하다.

제품과 관련한 문의는 홈페이지 및 매장방문, 대표번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