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평택가구단지 ‘가구탑’이 새해를 맞이하여 다양한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먼저 리뷰이벤트는 쇼핑몰에서 또는 매장에서 상품을 구매한 후 배송후기에 사진을 올린 뒤 지정된 이메일로 메일을 보내면 된다. 10분 이내의 짧은 시간으로 응모할 수 있어 편의를 높였으며 매월 5일 우수 고객 선정 후 홈페이지에서 발표된다. 

우수 리뷰로 선정되면 5만원 신세계상품권을 증정하며, 리뷰올리기만 하여도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을 증정한다. 상품은 매월 5일부터 개별로 안내 후 발송해준다.

전시상품 특가 이벤트는 아쿠아클린소파, 리클라이너쇼파 등 제품을 최대 70% 할인이 적용된다. 이러한 가격할인으로 인해 저렴한 가격으로 입수문이 나며 공중파 방송에서도 방영이 된 바 있다.

가구할인매장 가구탑은 수입매트리스와 세라믹식탁도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을 뿐만 아니라 패브릭소파, 프리미엄 통가죽쇼파 등을 한곳에서 비교해볼 수 있다. 이번 행사는 리퍼브가구, 스크래치가구, 세라믹 4인·6인용 식탁 특가세일과 함께 진행한다. 

또한 의왕가구단지 인근에 위치하고 있어, 용인, 오산 등 인근지역에서도 방문하기 용이하며, 방문이 어려운 바쁜 직장인들을 위해 주말 가구배송서비스를 실시하고 있다.

화성가구단지 가구탑 관계자는 “새로운 해가 되어 가구교체를 계획하는 이들을 위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으며, 입주가구, 이사가구, 신혼가구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중”이라 전했다.

상세 내용은 공식블로그나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