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미선디자인
사진제공= 미선디자인

[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사회와 환경에 대한 공포감이 높아지면서 불안감이 고조되기 시작했다. 이에 안락한 생활공간을 찾는 사람들이 늘고있다.

이에 주거공간을 안락하면서도 각 공간의 의미를 주어 다채롭게 변화를 주기 위한 셀프인테리어를 하는 사람들이 늘고있다.

일산가구단지 '미선디자인'은 자연에서 성장한 통원목 가구를 선보이고 있다고 밝혔다. 원목 고유의 색이나, 굴곡, 결 등을 살려 제작해 자연을 집안에 고스란히 들인 것처럼 인테리어가 가능하다는 것이 큰 매력 포인트다.

무엇보다 일산 우드슬랩은 최근 홈인테리어 트렌드에 맞춰 다양한 공간에 활용할 수 있는 실용성이 높은 가구다.

집에서의 다양한 활동이 익숙해지면서 홈카페, 홈오피스, 홈캠핑 등 개인의 스타일대로 공간을 레이어드 하는 경우가 많다. 우드테이블은 어느 공간에 배치하여도 우월한 존재감으로 감각적인 분위기 연출과 함께 강한 내구성으로 여러 용도로 활용할 수 있다는 점이다.

 

사진제공= 미선디자인
사진제공= 미선디자인

일산, 파주가구단지에 위치한 미선디자인&쉘부르퍼니처는 떡판테이블, 우드슬랩테이블 전문브랜드로 꾸준히 성장세로 이어가고 있는 가구매장이다.

크게 두개의 동으로 나뉘어진 1,2층의 넓은 규모의 전시장을 운영하고 있는 이 브랜드는 다양한 컨셉가구와 함께 우드상판 전시관을 운영하고 있다. 

미선디자인은 더욱 많은 고객들에게 우드상판의 매력을 알리고자 꾸준히 가구박람회 등을 참여하면서도 다채로운 행사와 이벤트를 진행해왔다.

관계자는 "현재 4인용원목식탁, 서재테이블, 카페테이블 등을 최대 60~70% 할인전에 들어갔으며, 신규 아파트 입주자 대상으로 추가할인이벤트도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자세한 행사 내용은 전시장 방문 및 전화문의를 통해 확인 할 수 있으며 상담도 함께 받아볼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