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이탈리아 전통브랜드 팔로모침대는 건강한 수면을 원칙으로 편안한 수면에 도움이 될 수 있는 다양한 침대매트리스, 침대프레임 등을 제품 할인전을 실시한다.

이 브랜드는 유럽 연구개발 기관과 협력하여 HYGCEN®, Oeko-TEX 친환경인증, Atocare, Allergy, TENCEL 등 안전품질 표준보다 더욱 엄격한 품질기준으로 안전성을 입증하였다.

면역력 증진을 위한 체온 유지 관리가 중요해지면서 팔로모의 온도 유지에 특화된 신소재 블루텍스가 눈길을 끌고있다. 이는 팔로모의 집약된 기술력이 만든 획기적인 신소재 메모리폼으로 점탄성 메모리폼과 고탄성 라텍스 장점을 극대화하여 개발된 제품이다.

폼 자체에서 적정한 온도를 제어하여 여름에는 시원하고, 겨울에는 따뜻한 숙면을 가능하도록 한다.  상변화 소재 기술과 오픈셀구조로 습도 조절과 통기성도 좋아 쾌적한 수면 환경을 제공한다.

경기도 광주 곤지암 팔로모침대는 소비자들이 직접 다양한 매트리스를 직접 체험하여 자기에게 알맞은 침실가구를 구입할 수 있도록 돕고있다. 전문가와 1:1로 개개인의 특징, 체질 등에 대해 꼼꼼하게 상담을 받아볼 수 있으며 그 내용을 토대로 침대 추천을 받아볼 수 있다.

침대매트리스와 함께 침실의 무드를 잡아줄 다양한 디자인의 침대프레임도 만나볼 수 있다. 프레임 소재나 타입도 다양하여 개인의 취향과 분위기 그리고 용도에 따라 선택 가능한 폭도 넓다.

더불어 입주, 결혼을 앞두고 가구 구매할 품목이 많은 고객들을 위해 조금이라도 부담을 덜어드리고자 추가 할인을 적용해준다고 한다.

자세한 행사내용은 경기도 광주 곤지암에 위치한 전시장 방문 및 전화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