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 소낭구

[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일산가구거리 소낭구 일산1문점(이서진갤러리)이 이탈리아산 정통 세라믹식탁 아바(AVA)를 공개했다.

특히,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이태리 세라믹식탁은 기존의 세라믹식탁에서 쉽게 볼 수 없던 차별화된 디자인이 눈에 띈다.

주방가구 소재로 인기를 끌고 있는 세라믹은 열에 강하고 위생적이며 강도가 높아  일상생활 중에 일어날 수 있는 다양한 충격에 강하기 때문에 식탁 소재로 많이 활용되고 있다. 

소낭구에 따르면 세라믹 중에서도 아바 이태리 세라믹은 제조 과정의 기술적인 부분이 가장 훌륭하다고 알려져 있어 오랫동안 사용해야 하는 주방가구로 선택하는 이들이 늘어나고 있는 추세라 한다. 

이태리 정통 세라믹 브랜드 아바는 100% 이태리산 세라믹만으로 식탁을 제작한다. 중국에서 생산해 이태리산으로 둔갑해 파는 중국산 저가 세라믹식탁과는 차원이 다르다.

여기에 세라믹식탁 상판 종류, 사이즈, 다리 색상을 비롯한 다양한 의자 종류를 선택할 수 있고,  상판 라운드의 둥근 정도 등 원하는 디자인과 사이즈로 맞춤 제작이 가능하다는 것이 큰 장점이다. 

사진제공 : 소낭구
사진제공 : 소낭구

일산가구할인매장 소낭구 일산1문점 쇼룸에서는 트렌디한 디자인의 아바 이태리 세라믹식탁 종류를 한 곳에서 확인 가능하다고 한다.

세라믹의 수입처와 제작 과정 등도 상담받을 수 있어 감각적인 인테리어에 관심이 많은 신혼부부,  입주 예정자, 디자인과 효율성을 동시에 중요시하는 젊은 세대에서 많이 찾고 있다고 한다.

아바 이태리 세라믹식탁은 화이트, 블랙, 원목 등 다양한 종류로 구성된다. 생활 속 스크래치나 흠집 걱정 없이 오래 사용할 수 있는 세라믹식탁을 찾는다면 아바 세라믹식탁을 추천한다.

일산가구저렴한곳 소낭구 일산1문점에서는 아바 세라믹식탁 외에도  원목가구, 화이트가구, 키즈가구, 주니어가구, 모던가구, 디자인가구, 북유럽가구, 앤틱가구 등도 확인할 수 있으며  활용도 높은 인기 상품들도 행사 기간을 통해 합리적인 가격대로 구매 가능하다.

더불어 요즘 대세 가구 트렌드에 맞춰 공간을 특별하게 제작 가능한  맞춤형 가구인 올인원 비스포크 붙박이 장롱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소낭구 일산1문점은 주차시설을 갖추어 주차가 편리하고 지하철 경의중앙선 탄현역 기준으로  도보 15분 이내에 위치해있어 대중교통 이용 시에도 편리하게 방문할 수 있다.  소낭구 일산1문점은 오전 9시 30분부터 오후 8시까지 운영된다.

소낭구 제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소낭구 일산1문점 블로그 및 전화 문의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