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기능성 패브릭쇼파 맞춤제작 전문 루헨퍼니처 수원동탄점은 2021년 새해맞이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현재 마진을 최소화한 할인율을 진행하며 쇼룸에 전시된 상품을 대상으로 하여 최대 50%까지 할인된 금액을 제시하고 있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하여 가죽쇼파 외에도 맞춤가능한 세라믹 상판 식탁 등을 저렴한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다.

루헨퍼니처는 고객의 요구에 맞는 맞춤 서비스를 선보이기 위하여 원단, 컬러 선택과 공간에 맞는 사이즈로 제작을 하며, 호텔 침대 매트리스 등 수입 브랜드를 꼼꼼하게 비교해보고 체험할 수 있다. 

그 밖에도 루헨퍼니처 수원동탄점은 쇼파, 침대, 식탁 제품을 보유하고 있어 원하는 패키지에 맞게 거실가구, 침실가구를 구입할 수 있다. 분당가구단지에서는 제품별 전문 상담원이 상주하고 있어 1:1 맞춤 상담을 원칙으로 실시하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루헨퍼니처 수원동탄점에서 현재 진행중인 2021년 신축년 맞이 할인 이벤트로 쇼룸에 진열되어 있는 소파, 식탁, 침대를 부담없는 가격으로 제시하고 있으며, 최대 50%까지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는 두 번다신 없을 기회”라고 전했다. 

패브릭 쇼파, 호텔 침대 전문 상담원이 1:1 맞춤 상담을 실시하며 인테리어에 어울리는 제품위주로 상담을 진행하며 리클라이너 쇼파, 모션 소파, 역시 할인된 금액으로 구입할 수 있다.

이번 주말 시행되는 새해 맞이 추가 사은이벤트를 통해 저렴한 가격과 혜택을 받을 수 있는 기간이며, 국내 자체 생산라인을 보유하고 있다.

루헨퍼니처의 위치는 수원동탄가구단지 인근에 자리 잡고 있으며, 프로모션 진행에 대한 자세한 내용 및 예약 상담은 해당 홈페이지 및 대표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