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을 앞둔 예비부부들은 준비해야 할 것이 많아 분주한 나날을 보내게 되는데, 특히 주거지는 오랜 시간을 보낼 뿐 아니라 소중한 사람과 함께 하는 공간인 만큼 좋은 곳을 구하기 위해 많은 시간을 할애한다.

최근 신혼부부들 사이에서는 다양한 주거양식들 중 신축빌라가 인기를 끌고 있다. 대다수의 거주자들은 다양한 특장점들을 지녔다는 호평을 하고 있다. 

신축빌라는 준공 이후 매물들을 확인할 수 있어 원하는 층과 인테리어를 고를 수 있고 아파트와 동일한 평수를 기준으로 적은 실입금으로 입주할 수 있다. 또, 기본옵션으로 가구나 각종 가전제품들을 제공하여 경제적인 이점들이 뚜렷하다.

주거품질을 발전시키기 위해 친환경 자재를 사용하여 건축되는 경우가 많고 주차공간이 확보되어 있으며, 현관보안 및 CCTV를 설치해 개인의 프라이버시까지 책임지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믿을만한 신축빌라 매매업체 ‘빌라몰’이 다양한 매물들과 정직한 정보를 바탕으로 안전한 거래를 도와 눈길을 끈다.

빌라몰은 수도권 전 지역의 신축빌라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으며, 복층빌라를 비롯해 각종 매물들을 만나볼 수 있다. 1:1 고객 맞춤 상담서비스 및 무료 빌라투어 서비스를 제공해 수요자들이 희망하는 매물들을 만나볼 수 있도록 돕고 있다.

해당 서비스들은 많은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아 2019 소비자가 뽑은 소비자만족 대상 주택분양부문에 선정된 바 있다.

또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주기적으로 인천 및 수도권 인근 신축빌라 매물들의 시세를 공유하고 있다.

빌라몰이 제공 중인 정보에 따르면 인천시 미추홀구 숭의동, 주안동(주안역) 신축빌라 분양은 1억6천~2억8천만원, 용현동, 학익동, 도화동 신축빌라 분양은 1억5천~2억2천만원, 남양주시 신축빌라 시세는 화도읍(천마산역) 인근에 위치한 신축빌라의 경우 1억 7,440천만원에 거래가 이뤄지고 있으며, 의정부 신곡동 신축빌라 분양은 1억8천~3억에 거래된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