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가구단지 성정가구백화점이 소파 등 전시 상품을 최대 70%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는 새해맞이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성정가구백화점은 천안가구단지에 위치한 가구 전문점으로, 1,000평 규모의 매장에서 매트리스와 소파, 식탁, 침대 등 다양한 제품을 전시·판매하고 있다. 이번 할인 이벤트를 통해 이와 같은 전시 상품을 30~7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천안가구단지 성정가구백화점은 템퍼, 밀리 등 인기 브랜드의 매트리스 제품을 비롯해 르마블천안점, 고트레, 아쿠아릭 등 다양한 가구 브랜드가 입점해 있다. 천안가구단지 내에서도 다양한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는 만큼 소비자들의 방문이 줄을 잇고 있는 곳이다.

먼저 식탁의 경우 세라믹 식탁, 원목 식탁, 대리석 식탁 등으로 그 종류가 다양하다. 그중에서도 르마블천안은 국내 공장에서 제작하는 천연 대리석 브랜드로, 젊고 섬세한 감각의 대리석 식탁을 만날 수 있다. 또 고트레의 식탁은 아카이사 원목을 사용해 내구성이 매우 뛰어나며, 길고 단단하다는 장점을 지닌다.

천안가구단지 성정가구백화점의 소파는 원단 종류 10가지 이상을 보유하고 있다. 특히 아쿠아클린 본사 VIP 샵으로 선정된 베니시모 천안점이 있어, 품질 좋은 소파를 구매할 수 있다는 특징을 지닌다. 

아쿠아클린 소파는 스페인 최대 섬유전문기업 안티큐어의 원단을 사용해 기능성과 디자인을 모두 갖췄으며, 방수기능이 있어 일상생활에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고 또 쉽게 관리할 수 있다.

천안가구단지 성정가구백점에서 취급하는 제품의 원재료들은 모두 국가통합인증마크 KC인증을 받았다. 또 친환경자재 COC인증, 친환경도료인증까지 받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제품 전시와 함께 품질보증기간을 전시해둔 만큼 확실한 A/S를 제공받을 수 있다.

관계자는 “천안가구단지 성정가구백화점은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어 매장에서 직접 비교해보고 구매하는 것이 가능하다. 이번 전시할인을 통해 더욱 합리적인 가격에 제품을 구매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이어 “천안&아산 입주아파트 입주민들에게는 입주혜택으로 특별 할인가로 제공해드리고 있으며, 신혼부부 또한 맞춤 상담을 통해 인테리어에 걸맞은 고품질 가구를 구매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덧붙였다.

한편 천안가구단지 성정가구백화점은 천안터미널 근처에 위치해 넓은 주차장을 구비하고 있다. 코로나19 확산 방지 및 예방을 위해 매일 방역에 힘쓰고 있어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유선 상담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