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코지슬립
사진제공= 코지슬립

미국 명품 친환경 수입매트리스를 전문으로 수입, 유통 및 판매하는 '코지슬립'에서 남양주매장 확장리모델링 오픈기념으로 다양한 혜택을 누릴수 있는 대할인행사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침대프레임도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고 킹매트리스를 퀸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마석가구단지 인근에 위치한 남양주하남점이 2달간의 확장 리모델링 공사를 기념하여 기획된 이번 행사는성남에 위치한 송파위례점에서도 동시 실시된다.

더 넓고 쾌적한 환경에서 30여종 이상의 다양한 매트리스와 프레임을 한번의 방문으로 합리적인 가격에 비교 체험 후 구매할 수 있어 힘들게 여러곳을 다니지 않아도 되는 장점이 있다.

취급 브랜드는 한국에 잘 알려진 씰리, 템퍼, 썰타, 스턴스앤포스터를 비롯하여 코지슬립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미국 100% 친환경매트리스 브랜트우드홈, 명품매트리스 에어룸, 가성비가 좋아 구매 만족도가 더욱 높은 스프링에어, 코르시카나 등 미국내에서 10위안에 드는 브랜드만을 엄선하여 국내 소비자들이 가장 선호하는 가격대와 품질에 직구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가 가능하다.

사진제공= 코지슬립
사진제공= 코지슬립

코지슬립에서는 친환경 브랜드 브랜트우드홈등 미국 비영리 소비자 리포트 Top 10에 항상 드는 제품만을  엄선하여 30여개에 달하는 브랜드의 메모리폼, 포켓스프링, 하이브리드 매트리스까지 한 곳에서 직접 비교 체험 가능하다.

제품 선택에 어려움을 느끼는 이들을 위해 전문직원이 상주해 컨설팅을 제공하며 매장내에서 다양한 매트리스 제품을 직접 체험하고 구매할 수 있다.

미국수입매트리스 할인매장 코지슬립의 자세한 행사의 내용은 홈페이지및 블로그를 비롯하여 마석가구단지 남양주하남점 및 성남 송파위례점으로 유선 문의시 더욱 자세히 알 수 있으며 네이버를 통한 예약 방문 시 더 많은 사은품을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