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돌침대, 흙침대 전문 브랜드 현대의료기는 ‘공장 운영, 원부자재 소싱, 수입, 판매’까지 모든 제품을 불필요한 중간 유통자가 없는 공장직영 방식 ‘중간 유통자 제로’시스템으로 운영되고 있다. 이는 유통과정에서 발생할 수밖에 없는 마진 구조를 없애 소비자에게 더 저렴한 가격과 뛰어난 품질로 다가가고 소비자들은 고가 제품인 돌침대, 흙침대를 부담 없이 구매할 수 있어서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현대의료기 돌침대, 흙침대는 천연석을 이용하여 직접 가공해 만든 제품으로 최고급 원석만을 엄선해 만들었으며, 현재 시중에 나와 있는 열선 중 저가 PVC 무자계 열선과 약 10배 정도의 원가 차이가 나는 3.3mm 최고급 실리콘 테프론 무자계 열선을 사용하였기 때문에 안전도 또한 뛰어나다. 실리콘 테프론 무자계 열선은 저가 PVC 무자계 열선과는 다르게 발열 및 내열 능력이 우수해 사용기간이 길고, 전자파, 화재 등에도 안전해 소비자들이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

또한 국내 안전 인증뿐 전자파환경인증(EMF) 획득과 호주전기안전인증ZEST, 유럽전기안전인증CE, 일본전기안전인증PSE, 러시아전기안전인증GOST 등 전 세계 전기안전 인증을 취득해 국제적으로 안전 검증이 된 제품들이고, 소비자 고발 프로그램 불만제로에 전자파 안전 양심 업체로 다수 방영된 바 있다.

현재 현대의료기는 가격에 부담을 느끼는 소비자들을 위해 모든 제품 유통과정을 없애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도록 전국 34개 직영점 및 대형전시장을 운영하고 있다. 직영점, 대형전시장에서는 돌침대, 흙침대, 옥침대 등 다양한 인기 제품들을 눈으로 보고 직접 체험 하고 구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