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루모스
사진제공=루모스

흥덕가구단지 ‘루모스’가 슈퍼싱글매트리스 등 주요 품목들에 대해 20~55% 소비자가 할인을 적용하는 슈퍼세일1 행사를 실시하고 있다.

흥덕가구단지 수입가구전문점 루모스는 스턴스앤포스터 등 미국 현지 명품침대 브랜드의 수입 매트리스 제품들을 한자리에서 비교해볼 수 있는 국내 최대 규모의 수입 매트리스 전문 업체이다.

이번 슈퍼세일1 행사는 전국 루모스 매장에서 1월 한달동안 진행되며, 할인율은 브랜드 및 제품별로 다르게 적용된다. 

사진제공=루모스
사진제공=루모스

업체 관계자는 “행사상품에는 유로탑매트리스를 비롯해 독립스프링매트리스 등 다양한 매트리스종류가 포함된다”면서 “고급 수입 매트리스를 부담 없는 가격대에 구입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루모스는 안성가구단지 등 전국 주요 가구점에 수입 매트리스침대 납품을 진행하고 있으며, 미국 현지 법인과의 딜러쉽 계약 체결로 유통마진의 거품 없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소비자들에게 제품을 공급한다.

또한 전국 루모스 매장에서는 전시된 모든 침실가구를 소비자가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매장 내 상주한 수면 전문가와의 상담을 통해 허리에 좋은 매트리스를 추천받을 수도 있다.

여기에 루모스는 10년 동안 무상으로 A/S를 받을 수 있어 사후 관리적인 측면에서 뛰어나다는 평가를 받고 있으며, 프레임 공장을 따로 운영해 고객 개인별 맞춤으로 침대프레임을 주문 제작할 수 있다.

머니투데이 ‘2020 대한민국 소비자만족지수 1위’에서 침대/매트리스 분야 대상을 수상한 흥덕가구단지 루모스의 1월 슈퍼세일1 할인행사에 자세한 내용은 대표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해볼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