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바로크소파

일산가구단지 및 파주운정가구단지, 김포가구단지와 같은 가구브랜드 단지들에 신혼가구, 혼수가구, 입주가구 장만을 위해 방문하는 내방객이 꾸준히 늘고 있는 가운데, 고양가구단지 내 바로크소파는 신혼입주가구 세일페스타를 진행하며 가구구매 부담을 덜어줄 수 있도록 했다고 밝혔다.

이번 신혼입주가구 세일페스타는 2021년을 맞아 새해 신혼가구, 입주가구 준비를 원스톱 가구쇼핑으로 원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준비한 프로모션으로써 디자인가구, 북유럽가구 등 예비신혼부부에게 가장 선호도 높은 가구들을 높은 할인적용을 통해 판매하는 내용이다.

래미안목동아델리체, 광명아크포레자이위브, 신길파크자이, 일산자이2차 등의 입주를 준비 중인 예비 입주자와 신혼부부들이 방문예약을 주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이들이 주로 선호하는 명품침대나 명품소파와 같은 명품가구들도 대거 세일 대상 품목으로 적용된 상태다. 바로크소파는 이를 통해 가구싸게파는곳으로 이어온 이름을 이어가도록 한다는 방침이다.

특히 고양지축지구중흥S클래스, 광명아크포레자이위브, 장위아이파크, 계양효성해링턴플레이스 등 대형 아파트단지 예비입주자들도 많아 입주가구를 위해 다양한 품목이 동시에 필요한 경우 큰 할인혜택을 볼 수 있어 입주가구 장만 시 큰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바로크소파 측은 “신상품들까지도 세일 품목으로 적용해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한 것이 이번 신혼입주가구 세일페스타의 특징으로, 코로나19로 인해 힘들게 가구구매를 생각해 왔다면 좋은 기회가 될 수 있을 것이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