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구매 전 체험 없이 매트리스를 구매하면 자칫 몸에 맞지 않아 불편함을 초래할 수 있다.

대구 동구 롯데아울렛 인근에 위치한 수입매트리스 전문매장 굿베드는 최근 용인점을 비롯해 전 지점 특가 오픈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전지점 모두 100평규모의 큰 쇼룸에서 환경 인증마크인 Certifur-us 친환경인증마크 검사 후 출고되는 미국 생산 내수용 제품을 제공하고 있으며, 씰리 퍼포먼스부터 템퍼페딕, 스턴스앤포스터, 세계 명품 매트리스인 클러프트까지 타이트탑과 필로우탑, 유로탑 등의 쿠션 스타일을 비롯해 1부터 10까지 컴포트레벨의 다양한 매트리스를 체험하고 구매할 수 있다.

상주하고 있는 매트리스 전문가들이 체형과, 수면패턴은 물론 원단과 생상, 디자인까지 상세한 상담을 진행한 수 제품 구매로 이어지기 때문에 높은 고객만족도를 보이고 있다.

또한 2021년 새해를 맞이하여, 결혼하는 예비신혼부부와 신축주거단지 입주 가구를 위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으며, 고급메모리폼 베게, 방수커버를 포함 구매 제품에 따라 퀸사이즈 이상 구매하는 모든 사람들에게 수퍼싱글 매트리스를 사은품으로 지급하는 1+1행사를 포함, 전시 상품의 경우 최대 70% 할인 된 가격에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좀 더 자세한 문의는 대구 동구 롯데아울렛 인근에 위치한 대구점, 용인 어정가구단지에 위치한 용인점 각 매장으로 전화문의 혹은 방문상담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