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윤홍지 기자]

전동공구 분야의 글로벌 리더 보쉬 전동공구 사업부(사업부문장 박진홍)가 2021년 새해를 맞아 럭키박스 등 풍성한 사은품을 제공하는 ‘보쉬 럭키박스’ 구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보쉬 전문가용 전동공구 중 블루 제품이 대상이며, 측정공구 및 액세서리 제품은 이벤트에 해당되지 않는다. 이벤트 기간 내에 행사 제품을 30만원 이상을 구매한 후(단일 영수증 기준) 보쉬 멤버십 홈페이지 또는 보쉬 콜센터를 통해 제품 등록을 완료하면 된다. 이벤트는 2월 28 일까지 진행되며 1인 2회로 참여 가능하다.

이를 통해 이벤트 참여자에게 3가지 파격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참여자 전원에게 보쉬의 베스트셀러 제품이 들어있는 보쉬 럭키박스 1개를 증정한다. 럭키박스는 그라인더와 드릴드라이버 등의 전문가용 충전 전동공구 베어툴*, 프로코어18V(ProCORE18V) 배터리, 공구박스 등 총 13종의 제품으로 구성됐으며 이 중 1개가 랜덤으로 증정된다.

여기에 참여자 전원은 ‘럭키드로우’ 찬스도 누릴 수 있다. 참여자 중 14명을 추첨해 ▲삼성 비스포크 큐브냉장고(1명) ▲임팩트 드라이버 ‘GDX 18V-200 C’(3명) ▲공업용 청소기 ‘GAS 18V-10 L 휠세트’(10명)를 선물한다. 또 이벤트 기간 내에 가장 높은 금액(단일 영수증 기준)을 구매한 1명에게는 보쉬 각도절단기 ‘GCM 18V-216’ 베어툴을 추가 증정한다.

이벤트의 자세한 내용은 보쉬 전문가용 전동공구 홈페이지 및 공식 커뮤니티 카페, 보쉬 SNS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보쉬 전동공구 관계자는 “21년 새해를 맞아 전문가를 대상으로 실속 있는 럭키박스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보쉬 전동공구의 혁신 제품과 함께 올해 새 출발을 알차게 준비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